티스토리 뷰

감자밭

이민정 이병헌 나이 프로필

DoubleJLee 2020. 5. 21. 16:21


이민정

여러분은 어떤 연예인을 볼 때마다 ‘저 연예인은 정말 예쁘다!’라고 생각하는 분이 있으신가요? 물론 모든 연예인분들이 예쁘고 잘생기셨지만, 저는 유독 이민정을 볼 때면 정말 예쁘다라는 생각이 머릿속을 꽉꽉 채웁니다.



아리따운 외모로 연예계에 등장하여, 몇 년 전 배우 이병헌과 결혼을 하면서 더욱이 주목을 받았던 배우, 이병현의 아내이자 대한민국 대표 여자 배우 이민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민정 나이

이민정 나이는 올해로 29살입니다. 생일은 1982년 2월 16일이며, 서울에서 태어났습니다. 2012년 배우 이병헌과 연애설이 뜨고, 약 1년 뒤인 2013년 8월에 두사람은 결혼을 했습니다. 결혼 후, 이병헌의 외도 논란이 있어 두 사람 사이의 관계가 뜨거운 감자였는데요.



현재는 아들 이준후를 잘 키우며 행복한 가정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아들은 2015년에 태어나 현재는 6살 개구쟁이입니다. 두 사람의 아들이 언론에 많이 비춘 적이 몇 번 없지만 이병헌과 이민정의 유전자라면 크면 클수록 더 훈훈해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프로필

이민정은 가수였던 고영욱에 의해서 발견되어 데뷔를 했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이민정이 고등학생일 때, 길거리에서 너무나 예쁜 이민정을 보고 캐스팅했다고 합니다. 그 당시 이민정은 고영욱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이민정의 집안 역시 평범한 집안 아닙니다. 이민정의 외할아버지는 한국화가 박노수 선생님이라고 합니다. 또한 외삼촌들 역시 교수와 연구소의 선임연구원일정도로 매우 똑똑한 집안입니다. 예쁜 외모에 빵빵한 집안이라니. 세상은 조금 불공평한 것 같기도 하네요.



작품활동

이민정은 작은 단역을 시작으로 꾸준한 작품 활동을 이어왔습니다. 주로 드라마에서 얼굴을 많이 비추었습니다. 이민정의 얼굴을 제대로 알리게 된 것은 바로 일본 드라마 원작이었던 ‘꽃보다 남자’입니다.



꽃보다 남자에서 남자 주인공 구준표(이민호)의 약혼녀로 출연하여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저도 이때 처음으로 이민정이라는 배우를 알게 된 것 같아요. 그 후에 드라마 마이더스, 빅, 앙큼한 돌싱녀 등에 주연으로 출연하게 되면서 배우로서의 입지도 탄탄히 굳혀갔습니다.

 



대표작품

이민정이 드라마로 많은 작품 활동을 하였지만, 영화 또한 많은 작품을 찍었습니다. 특히 시라노 연애조작단은 이민정의 대표작품이라고 불러도 되는 영화입니다. 최다니엘과 엄태웅, 박신혜 등과 함께 출연한 로맨틱 코미디 영화로, 연극이나 드라마로도 많이 리메이크가 된 작품입니다.



또한 원더풀 라디오도 이민정 영화의 대표작품이라고 할 수 있죠. 드라마 중에서는 공유와 함께 나왔던 빅과 이민정을 알릴 수 있었던 꽃보다 남자가 아마 가장 대표작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한번 다녀왔습니다

최근에 이민정의 드라마 출연 소식이 오랜만에 들려오고 있습니다. 바로 KBS 주말드라마 ‘한번 다녀왔습니다’입니다. 본 드라마는 가족 드라마로 송가네의 이혼 스토리를 시작으로 가족의 사랑을 보여주는 따뜻한 드라마라고 합니다.



한번 다녀왔습니다에는 주말드라마의 거장 천호진 배우를 시작으로 차화연, 기생충을 사랑받았던 이정은, 김보연, 오윤아, 오대환, 이상엽 등이 함께 출연합니다. 이민정은 극 중 소아과 전문의 송나희를 맡아 멋진 모습을 보여주는 대요. 현재 회차 시청률 평균이 20%를 넘을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아마 점점 시간이 갈수록 더 많은 사랑을 받을 것 같습니다. 주말에는 가족들과 가족드라마 한번 다녀왔습니다를 보면서 이야기를 하는 것도 좋겠네요~

 



이상 이민정 이병헌 나이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공감과 댓글, 공유까지도 큰 힘이 됩니다 한 번씩 부탁드립니다!

'감자밭'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팬텀싱어3 길병민 나이 프로필  (8) 2020.05.22
조명섭 나이 매니저 신라의달밤  (0) 2020.05.22
더킹 김고은 나이 프로필  (0) 2020.05.21
유지태 김효진 나이 프로필  (0) 2020.05.21
조정민 나이 프로필  (0) 2020.05.21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