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감자밭

팬텀싱어3 길병민 나이 프로필

DoubleJLee 2020. 5. 22. 17:23


길병민

요즘 많은 서바이벌 및 오디션 프로그램들이 등장하면서 예전에는 많은 빛을 보지 못했지만 엄청난 실력을 가지고 있는 실력자들이 다시 한번 대중들에게 알려지는 기회가 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프로그램으로 미스터(미스)트롯, 복면가왕, 프로듀스 101, 팬텀싱어 등이 있습니다. 오늘은 음악 장르를 불문하고 실력파 보컬리스트들을 발굴하는 팬텀싱어3에서 최근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성악가 길병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길병민 나이

길병민은 서울대학교 성악과를 졸업한 성악가입니다. 길병민은 1994년 2월 17일에 태어나 현재 길병민 나이는 27살입니다. 길병민은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현재 활발히 활동중인 매우 뛰어난 실력의 성악가라고 합니다. 심지어 서울대학교 성악과를 수석으로 졸업했다고 해요.



길병민은 어렸을 때부터 음악에 관심이 많았다고 합니다. 어릴 때부터 음악을 시작하면서 여러 어려움을 겪었지만 역경을 헤쳐내고, 결국 수많은 대회에서 우승하고 당당히 실력파 성악가로 우뚝 설수 있었습니다.

 



프로필

길병민은 클래식계의 아이돌로 불리는 그룹 ‘AWESOME(어썸)’에서 어린 나이로 막내로 활동을 했었습니다. 어썸은 길병민을 포함하여 성악가 한기주, 유채훈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세사람은 모두 잘생긴 외모와 멋진 피지컬을 자랑하여 귀호강, 눈호강을 모두 채워주며 클래식계의 아이돌로 불리었죠.



어썸은 2017년 3월 ‘IL MONDO’ ‘이 세상’이라는 의미를 가진 앨범을 발매하였습니다. 해당 앨범에서는 성악, 클래식을 기반하여 대중가요, 팝 등의 장르를 넘나드는 노래를 선보였습니다. 멤버 세명 모두 실력파인 만큼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많은 러브콜을 많은 꽤 주목된 그룹이었습니다.



팬텀싱어3

현재 길병민이 출연하고 있는 팬텀싱어3는 2016년 시즌 1을 시작으로 현재 시즌3를 진행하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팬텀싱어야말로, 장르를 불문하고 세상의 빛을 보지 못한 실력자들을 대중들에게 알려주는 아주 소중한 프로그램입니다. 다양한 장르의 실력자들이 출연하면서 한 시즌, 한 회마다 시청자들에게 귀르가즘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이번 시즌3은 4월 10일부터 방영을 시작하여 현재 수많은 실력자들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팬텀싱어는 전현무를 MC로 하여 매주 금요일 오후 9시에 JTBC에서 방영을 하니, 귀르가즘을 받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꼭 본방사수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수상이력

길병민은 팬텀싱어를 출연하기 전부터 엄청난 실력으로 이미 성악계에서는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실력자입니다. 길병민의 수상이력이 바로 그것을 증명해줍니다. 길병민은 국립 오페라단 콩쿠르 금상, 동아 음악 콩쿠르 1위를 비롯하여 수많은 국내 대회에서 1위와 대상을 휩쓸었습니다. 또한 2016년 프랑스에서 개최된 뚤루즈 국제 성악콩쿠르에서 ‘최연소’로 베이스 우승자라는 타이틀을 얻게 됩니다.



대회 개최이래로 가장 최연소였다고 합니다. 또한 전통이 깊은 이탈리아 비오티 국제 콩쿠르에서 준우승, 오페라 크라운 국제성악콩쿠르에서 초대 우승, 비엔나, 모나코 등의 세계 유명한 국제 콩쿠르에서 많은 상을 휩쓸면서 길병민의 실력이 검증이 되었습니다.



베스트 무대

길병민은 팬텀싱어3에 출연하여 매 무대마다 신선한 충격과 감동을 전하고 있습니다. 특히 첫번째 무대에서 가곡 ‘팔로미 다모레 마리우’를 불러 심사위원들과 시청자들의 박수갈채를 이끌어 냈습니다. 최근에 방영된 방송에서는 1대1 라이벌 미션에서 최민우와 함께 칸초네의 ‘Musica che resta’를 불러 뜨거운 경합을 보여주었습니다.



아직 길병민의 2대2 듀엣 대결을 공개되지 않았는데, 이 기세를 보아선 또 다른 베스트 무대를 보여줄 것이라 기대가 됩니다. 훈훈하면서 엄청난 실력을 가진 성악과 길병민의 승승장구를 응원하겠습니다!

 



이상 팬텀싱어3 길병민 나이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공감과 댓글, 공유까지도 큰 힘이 됩니다 한번씩 부탁드립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