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감자밭

이채영 나이 키 프로필

DoubleJLee 2020. 5. 23. 20:16


이채영

연예계를 대표하는 섹시 배우들이 꽤 있습니다. 쭉쭉 뻗은 기럭지에 볼륨감 있는 몸매, 그리고 예쁜 얼굴까지! 보고만 있어도 남녀노소 할 것 없이 홀리게 하는 배우들이 많습니다.



오늘은 그 중 섹시의 아이콘이라고 할 수 있는 배우 이채영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예전에 에이트 이현과 2AM의 이창민의 그룹 옴므의 ‘밥만 잘 먹더라’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이채영의 모습을 저는 아직 잊을 수가 없을 정도랍니다.



이채영 나이

이채영의 본명은 이보영입니다. 이채영은 1986년 4월 29일에 태어났습니다. 현재 이채영 나이는 35살이며,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하였습니다. 이채영은 언니가 있는데요. 언니 역시 연예계 활동을 했던 탤런트입니다.



언니는 탤런트 서승아로, 여러 CF와 학교4에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이채영은 현재 싸이더스 HQ에 소속되어 있으며, 장혁, 김하늘, 오연서, 조보아 등과 한솥밥을 먹고 있습니다.

 



이채영 키

이채영하면 연기도 연기지만, 아무래도 키와 몸매가 많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시원시원한 키와 볼륨감 있는 몸매를 자랑하는 이채영은 모델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입니다. 이채영의 키는 170CM이며, 몸무게는 56KG이라고 합니다.



큰 키에 볼륨감 있는 몸매를 갖고 있어 각종 시상식에서 노출 있는 드레스를 몇차례 입어 그 또한 꽤나 주목을 받았습니다. 또한 86년생 3대 섹시 미녀로 이채영을 비롯하여 클라라, 이태임이 뽑힌 적이 있습니다. 세분 모두 훌륭한 신체 조건을 가지고 계신 분들인 것 같습니다.



프로필

이채영은 캐릭터 에비츄와 여행을 매우 좋아한다고 합니다. TV프로그램에서 집이 공개된 적이 있었는데, 에비츄와 관련된 여러 굿즈들이 발견되면서 진정한 에비츄 덕후로 인정받았습니다. 또한 이채영의 SNS를 보면 여행과 관련된 사진이 많이 있습니다.



몇 해전, 한 인터뷰에서 남미와 아프리카를 제외하고 여행을 다 가봤다고 할 정도로 진정한 여행 러버입니다. 대부분 혼자 여행을 많이 간다고 하니, 꽤나 매력적인 것 같습니다.

 



정글의 법칙

최근 이채영은 SBS 예능 정글의 법칙에 출연하였습니다. 정글의 법칙은 연예인들이 자연 속에서 자급자족하는 모습을 담은 리얼 다큐 버라이어티입니다. 이채형은 코론편에 이영표, 송진우, 김요한, 김재환, 정예인 등과 함께 출연하였습니다. 이채영은 코론에서 불가피한 사고를 당했었는대요.



바로 엄청나게 많은 말벌떼의 습격을 받은 것이었습니다. 이때 송진우와 함께 미션을 하고 있는 중이었는데, 결국엔 이채영과 송진우 그리고 제작진들까지 벌에 쏘여 급히 응급처치를 받았어야만 했습니다. 다행이 신속한 처리로 하루만에 회복이 되었고, 큰 사고로 이어지지 않아서 천만다행인 일이었습니다.



작품활동

이채영은 혼성 그룹 거북이의 ‘Come On’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면서 데뷔를 했습니다. 그 뒤로 2007년 드라마 ‘마녀유희’에 출연하여 배우로서 첫 발걸음을 내딛게 되었죠. 아마 이채영을 가장 크게 알린 프로그램은 KBS 예능 ‘스타 골든벨’이 아닐까 싶습니다. 스타골든벨에서 MC를 맡으면서 많은 대중들에게 자신을 알릴 기회가 될 수 있었습니다.



이후 드라마와 영화, 그리고 뮤직비디오 등에서 크고 작은 역할들을 맡으면서 자신의 이력을 차곡차곡 쌓고 있습니다. 2008년에는 ‘뻐꾸기 둥지’로 KBS 연기 대상에서 여자 조연상을 수상한 적이 있습니다. 앞으로는 더 큰 역할들을 맡으면서 여우주연상, 그리고 대상까지 나아갈 수 있는 대배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이채영 나이 키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공감과 댓글, 공유까지도 큰 힘이 됩니다 한번씩 부탁드립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