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감자밭

조정민 나이 프로필

DoubleJLee 2020. 5. 21. 14:58


조정민

안녕하세요. 오늘은 편스토랑에 출연소식을 전하며 화재를 모으고 있는 조정민이라는 가수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조정민은 미스트롯 출연당시부터 뛰어난 외모와 몸매는 물론이고 출중한 노래실력까지 겸비하여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



그 이후 MBC의 새로운 예능 나는 트로트 가수다에 출연하며 방송생활을 이어왔죠. 그런 조정민이 편스토랑에 출연한다는 소식은 무척이나 반갑습니다. 앞으로는 예능에서도 자주 볼 수 있지 않을까 라는 기대감을 가져봅니다.



조정민 나이

조정민은 1986년 6월 26일생으로 올해 33살이 되는 루체 엔터테인먼트 소속의 트로트가수입니다. 어릴때부터 피아노에 관심이 많아서 학업도 피아노를 전공했습니다. 그 영향으로 조정민은 피아니스트와 R&B가수를 꿈꿨다고 합니다.



하지만 R&B가수 ‘조아’ 치른 데뷔는 그다지 큰 반응을 얻지 못했고, 동시에 아버지가 일찍 돌아가시면서 기울어져가는 집안을 지탱하기 위해 뭐라도 해야되겠다 싶어 트로트 가수로 전업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프로필

트로트 가수로 전업한 이후 조정민은 많은 팬들을 확보해 가며 국내는 물론, 일본의 엔카장르에도 성공적으로 진출하게 됩니다. 조정민은 특히나 트로트 가수입에도 젊은 층들에게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바로 구인들에게 말이죠. 군대 행사를 많이 다녔던 조정민은 일명 군통령으로 칭해지면서 많은 젊은 남성팬들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목사집안에서 자라나 피아니스트를 꿈꿨던 R&B가수가 현재는 어엿한 트로트 가수로 성공적으로 자리를 잡게 되었네요.



편스토랑

조정민은 이미 5월 15일 편스토랑 방영분에 얼굴을 비췄습니다. 바로 새로운 메뉴 개발에 대한 도전장이었는데요. 편스토랑에 출연 소식을 알리던 당시 방송에는 조정민을 응원하기 위해 설운도와 김수찬이 함께 등장하여 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조정민과 함께 메뉴개발에 있어서 경쟁할 상대는 바로 오윤아인데요. 오윤아는 이민정의 지원사격과 많은 배우 동료들에게 인정받은 요리실력을 가지고 있어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는데요. 과연 어떤 경쟁이 펼쳐질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방송 활동

조정민은 이전부터 활발하게 예능활동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그녀에게 트로트 가수로서의 전향은 확실히 절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미녀 트로트 가수라는 타이틀은 그녀를 충분하게 매력적이게 만들고 있습니다.



이전부터 라디오 스타, 복면가왕, 아는 형님, 대한 외국인, 더 트로트, 나는 트로트가수다 최근에는 편스토랑까지 여러 예능과 가요프로그램을 넘나들며 다재다능한 매력과 실력을 뽐내고 있죠.



대표곡

그녀의 대표곡으로는 ‘곰탱이’, ‘살랑살랑’, ‘SUPERMAN’, ‘식사하셨어요’, ‘Ready Q’ 등이 있습니다. 특히나 가장 최근 곡인 ‘Ready Q’는 세대를 뛰어넘어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녀를 군통령으로 만든 곡이 하나 있습니다. 아쉽게도 그녀의 곡은 아니고 바로 선미의가시나, EXID의 위아래, 팝송 Havana 인데요. 위문공연에서 이 세 곡으로 댄스를 선보였는데 많은 국군장병들에게 뜨거운 환호와 사랑을 받으며 군통령으로 자리잡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상 조정민 나이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공감과 댓글, 공유까지도 큰 힘이 됩니다 한번씩 부탁드립니다!

'감자밭'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더킹 김고은 나이 프로필  (0) 2020.05.21
유지태 김효진 나이 프로필  (0) 2020.05.21
박세리 나이 결혼 프로필  (0) 2020.05.21
최강희 나이 프로필  (0) 2020.05.20
정소민 나이 프로필  (0) 2020.05.20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