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감자밭

최강희 나이 프로필

DoubleJLee 2020. 5. 20. 10:41


최강희

연예계에는 정말 많은 동안 스타들이 있습니다.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는 말을 그대로 옮겨 놓은 분들이 많습니다. 동안 스타들이라고 하면 정말 많은 분들이 떠오르실 텐데요. 오늘은 늘 동생 같은 이미지로 최강 동안 외모를 자랑하는 최강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강희 나이가 현재 40대임에도 불구하고 어린 학생 역할을 맡아도 거리낌이 없는 외모를 가지고 있죠. 성숙미보다는 조금 더 순수하고 귀여운 이미지가 최강희를 더욱더 동안으로 보이게 하는 것 같습니다.



최강희 나이

최강희는 1995년에 배우로 데뷔한 어느덧 중견의 배우입니다. 1977년 5월 5일 어린이날 서울에서 태어나 최강희 나이는 현재 44세입니다. 외모만 보았을 때는 이삼십대라고 해도 믿을 얼굴인데, 44살이라니 믿기지가 않습니다.



최강희는 자신의 동안 외모 관리를 위해 2가지는 꼭 유지를 한다고 했습니다. 바로 충분한 수면과 물 한통 마시기입니다. 충분한 잠과 수분 보충은 건강에도 정말 중요한 요소인데요. 몸이 건강하니까 더 활기차고 팽팽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지 않을까 추측해봅니다.

 



프로필

최강희는 연예계에서도 널리 알려져 있는 독실한 개신교 신자입니다. 최강희는 2013년 쯔음 지독한 우울증에 시달렸다고 합니다. 연기 활동도 이어가지 못할 정도로 깊은 우울에 빠졌었는데 교회도 나가고 종교에 대한 믿음과 신앙으로 이를 헤쳐나갔다고 합니다. 그리고 월드비전을 통해 해외봉사활동을 다니면서 다시 연기활동을 하게 되는 계기가 되었다고 합니다.



최강희는 봉사뿐만 아니라 다양한 선행 활동을 통해 공인으로서 선한 영향력을 뽐낸 적이 많습니다. 수차례의 헌혈과 백혈병 어린이를 위한 골수 기증까지, 따뜻한 그녀의 마음이 사람들 더 예쁘게 보이게 하는 요소인 것 같습니다.



굿캐스팅

최근 최강희의 새로운 작품 활동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바로 SBS 월화 드라마 ‘굿캐스팅’입니다. 최강희는 국정원의 최고 실력자 백찬미 역할을 맡아 굿캐스팅의 주인공으로 등장합니다. 드라마에 함께 출연하는 배우들 역시 매우 빵빵한데요. 상대역으로는 배우 이상엽이 출연하며 유인영, 이준영, 김지영, 이종혁 등이 함께 출연합니다.



굿캐스팅은 슈퍼맨이 아니라 슈퍼우먼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국정원을 배경으로 스파이 작전을 펼치는 여성들의 이야기가 액션과 코미디로 연출이 되는데요. 여러 시청자들의 월요병을 시원하게 날릴 사이다 같은 드라마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4월 27일부터 매주 월, 화 오후 9시 40분부터 방송이 되고 있으니 우리 본방사수하면서 월요병을 날려 보내봅시다!

 



작품 활동

최강희는 1995년 신세대 보고 어른들은 몰라요-‘굿바이 도쿄’에 출연하여 본격적인 연예계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이후로 꾸준한 작품 활동을 해오면서 최강희 만의 수십 편의 작품을 만들어냈습니다.



드라마 ‘학교, 광끼’를 통해 신인상을 획득하고 드라마 단팥빵, 달콤한 나의 도시, 보스를 지켜라, 7급 공무원, 추리의 여왕 등에 출연하였습니다. 그 외에 영화 여고괴담, 쩨쩨한 로맨스, 미나 문방구 등에 출연하여 각종 영화제에서 인기스타상을 받으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대표작품

최강희 하면 정말 다양한 작품에서 여러 역할을 소화하여 많은 이미지를 보여주었습니다. 특히 KBS2 드라마 추리의 여왕에서는 평범한 주부이자 기가 막힌 추리실력을 뽐내는 유설옥 역할을 맡아 이미지 변신은 물론이고, 추리의 여왕2까지 출연하는 일이 있었습니다.



또한 드라마 보스를 지켜라에 배우 지성과 함께 출연하여 그 당시 연기대상에서 온갖 상을 휩쓸었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한 작품 활동을 통해 다양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좋은 배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최강희 나이 및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공감과 댓글, 공유까지도 큰 힘이 됩니다 한 번씩 부탁드립니다!

'감자밭'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조정민 나이 프로필  (0) 2020.05.21
박세리 나이 결혼 프로필  (0) 2020.05.21
정소민 나이 프로필  (0) 2020.05.20
정건주 나이 프로필  (0) 2020.05.20
정다빈 나이 프로필  (0) 2020.05.20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