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감자밭

박세리 나이 결혼 프로필

DoubleJLee 2020. 5. 21. 14:48


박세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혼자 산다에 출연 소식을 전하고 있는 전 골프선수 박세리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보려고 합니다. 한국 여자 골프를 대표하는 레전드 선수인만큼 박세리의 예능 출연 소식은 큰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그런 박세리의 선수당시 수상경력들과 간단한 프로필들, 그리고 박세리 결혼 상대는 누구인지 등등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박세리에 대한 셀럽 정보 분석을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세리 나이

박세리는 1977년 9월 28일생으로 올해 만으로 42살이 되는 전 골프 선수, 현 바즈인터내셔널의 대표이사입니다. 박세리는 대전광역시 유성구에서 3녀 중 둘째로 태어났습니다. 어렸을 때부터 운동에 관심이 많아 육상으로 스포츠에 입문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런 박세리가 골프에 관심을 두기 시작한 건 바로 아버지 덕분이었습니다. 유명한 골프광이었던 박세리의 아버지는 딸에게도 골프를 알려주기 시작했고 딸인 박세리가 골프를 즐기며 관심을 두자 선수로서 키우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박세리 결혼

박세리에 관련된 루머 중에는 결혼에 대한 루머도 있습니다. 결론부터 말씀을 드리자면 박세리는 결혼을 하지 않았습니다. 아마도 그녀에 관한 결혼 루머는 그만큼 많은 관심을 받던 골프 선수이기 때문이라고 해석되고 있습니다.



박세리의 활약은 박찬호와 더불어 국내에 한해서 영웅적인 수준이었고 그만큼 많은 이목이 집중되었습니다. 당연히도 그녀가 교제했던 남자친구들도 큰 관심을 받았죠. 박세리는 2번의 교제를 했는데 두번째 남자친구가 6여년에 걸쳐 장기간 연애를 지속했기 때문에 결혼에 대한 루머가 도는 것 같습니다. 남자친구와는 이미 2013년경에 결별했다고 합니다.



프로필

박세리는 1996년 프로로 전향, 이때부터 많은 기대감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언론은 박세리에 대해서 ‘무서운 10대’라 칭하며 그녀의 장래에 큰기대감을 보였죠. 중3때부터 여러 대회에 출전해 우승을 차지했던 터라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는 것은 당연하겠죠.



1997년 프로로 전향한지 1년만에 박세리는 KLPGA 2승이라는 성고적인 성과를 맺습니다. 이후 박세리는 국내무대를 떠나 세계 무대로 진출하게 됩니다. 그렇게 1998년부터 시작된 LPGA투어는 박세리라는 이름을 한국 국민에게 각인시키게 됩니다.

 



선수 경력

1998년 박세리는 투어 참가 첫 경기였던 맥도널드 LPGA와 U.S 여자 오픈에서 우승을 거머쥐며 신인상까지도 차지하게 됩니다. 이후 같은 해에만 4번의 우승을 추가하게 되죠. 이후 2001년 브리티시 여자 오픈과 2002년 LPGA 챔피언십에서 우승함으로써 최연소 메이저 4승을 기록하게 됩니다.



20006년 맥도널드 LPGA, 2007년에는 LPGA 명예의 전당 입회하게 되면 박세리는 골프 선수로서 세계적으로 인정받게 됩니다. 이후의 경기에서는 뚜렷한 성과를 내지 못했지만 2012년에는 한국 여자 프로골프에 참여하여 우승을 차지해 국내무대에서 만큼은 박세리를 뛰어넘을 선수가 없음을 증명합니다.



국민영웅

이토록 화려한 우승이력을 가지고 있는 박세리는 국내에서도 큰 관심을 가졌습니다. 여자 프로 골프 선수로서 최초이기도 했지만 당시 사회적 배경이 큰 몫을 하기도 했습니다.



당시는 IMF 외환위기로 인해 국민들은 지쳐 있을 때였습니다. 그런 상황에서 혜성처럼 등장한 골프계의 유망주인 박세리는 국민들의 지친 마음을 위로해줬던 국민적인 영웅이었습니다.

 



이상 박세리 나이 결혼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공감과 댓글, 공유까지도 큰 힘이 됩니다 한번씩 부탁드립니다!

'감자밭'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지태 김효진 나이 프로필  (0) 2020.05.21
조정민 나이 프로필  (0) 2020.05.21
최강희 나이 프로필  (0) 2020.05.20
정소민 나이 프로필  (0) 2020.05.20
정건주 나이 프로필  (0) 2020.05.20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