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감자밭

장나라 나이 프로필

DoubleJLee 2020. 5. 12. 17:19


장나라

저는 연예계의 동안 중 최고 동안 스타로 가수이자 배우 장나라를 꼽습니다. 장나라를 보면 정말 나만 시간을 먹나 싶을 정도로 방부제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늘 팬들 사이에서는 ‘장나라 뱀파이어설’이 돌 정도 죠.



심지어 어떤 드라마에서는 장나라가 극중 역할을 소화하기 위해 분장을 했다고 하는데요. 그 CG가 더 늙어 보이기 위한 분장이었다고 합니다. 장나라 나이 대 역할을 소화하기 위해서 더 늙어 보이는 분장까지 해야 하는 그녀, 장나라에 대해서 오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장나라 나이

장나라는 1981년 3월 18일 서울시에서 태어났습니다. 현재 장나라 나이는 40살입니다. 2001년 처음 연예계에 데뷔를 했는데요. 처음 데뷔했을 때 모습과 지금 모습이 변한 게 하나도 없을 정도로 최강 동안 외모를 자랑합니다.



장나라의 아버지와 오빠 역시 배우일 정도로 집안 자체가 연예계 피가 흐르는 것 같습니다. 장나라의 아버지는 배우 주호성으로 지금은 중국 화가대학교 실용연기학과 교수님이라고 합니다. 오빠는 배우 장성원으로 ‘제4공화국’과 ‘용의 눈물’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프로필

현재는 장나라가 거의 연기 활동만 하지만, 장나라는 한시대의 유행곡을 이끌었을 정도로 인기도 많으며 대단한 노래실력을 가지고 있는 가수입니다. 2001년 5월 1집 ‘눈물에 얼굴을 묻는다’로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그 당시에는 현재 장나라와는 조금 다른 섹시 이미지로 큰 사랑을 받지 못했지만, 장나라의 외모와 맞는 귀엽고 상큼한 이미지로 변신한 후에 ‘고백’과 ‘4월 이야기’ 등으로 정말 대박 중에 대박을 치게 되었죠. 저는 장나라 노래 중에 ‘나도 여자랍니다’ 라는 노래를 제일 좋아하는 대요. 장나라만의 깜찍하고 상큼한 이미지가 가장 잘 보이는 곡인 것 같습니다.



오마이베이비

장나라는 이번에 드라마 ‘오마이베이비’에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오마이베이비는 결혼은 패스하고 아이만 낳고 싶은 장하리와 그녀를 둘러싼 세 남자의 발칙한 로맨스 이야기입니다. 장나라는 그중 주인공인 장하리 역할을 맡아 연기를 펼칠 예정입니다. 장하리는 39세로 육아잡지 ‘더 베이비’의 실세이자 능력이면 능력, 외모면 외모, 어느 것 빠지지 않는 매우 완벽한 여성입니다.



하지만 그녀의 연애 사업은 매우 저조하여, 하리는 결혼을 포기하게 되죠. 하지만 육아지에서 일하는 만큼 아이에 대한 애정은 어마어마해 결혼은 포기, 아이만 낳아 살기로 결심하는 대요. 이 시대의 많은 여성들의 모습을 보여주는 듯한 장하리의 이야기, 정말 재미있을 것 같지 않나요?

 



작품활동

장나라는 가수 활동도 하면서 배우로서 연기 활동도 꾸준히 이어오고 있습니다. 2001년 ‘뉴 논스톱’에서 처음 주연을 맡아 연기를 시작했는 대요. 논스톱은 당대 최고 인기 시트콤으로 장나라 자신만의 귀여움을 보여주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당시 ‘장나라 신드롬’이라고 불릴 정도로 큰 사랑을 받았었죠.



그 후 ‘명랑소녀 성공기’, ‘내사랑 팥쥐’, ’웨딩’, ‘동안 미녀’, ‘고백부부’ 등에서 연기를 하여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또한 장나라는 중국에서도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중국 드마라 ‘댜오만 공주’, ‘철면 가녀’, ‘빨간 가마’ 등에 주연으로 출연하여 국내 뿐만 아니라 중국 시장을 사로 잡았습니다.



대표작품

장나라의 대표작품이라면 역시 뭐니 뭐니해도 장나라를 알리게 해준 ‘뉴 논스톱’이 아닐까 싶습니다. 배우들과의 케미와 자신의 매력을 보여주면서 가장 큰 사랑을 받았던 작품이라고 할 수 있죠. 그리고 최근에는 SBS 드라마 ‘황후의 품격’에도 출연하여 많은 관심을 얻었습니다. 황후의 품격에서는 대한제국의 마지막 황후 오써니로 등장합니다.



무명 뮤지컬 배우로 활동하다 어느 날 갑자기 한 나라를 책임지는 황후로 살게 되는 오써니 역할을 장나라만의 깜찍한 캐릭터로 아주 잘 해석했던 것 같습니다. 앞으로 방영하는 ‘오마이베이비’ 역시 장나라를 대표하는 작품이 되지 않을까 싶은 대요. 앞으로도 장나라의 모든 활동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장나라 나이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아래의 링크에도 유용한 정보들이 담겨 있습니다. 한번 살펴보시고 도움을 받으실 수 있다면 기분 좋은 뿌듯함을 받을 수 있을 것같아요. 공감과 댓글, 공유까지도 큰 힘이 됩니다 한번씩 부탁드립니다!

 


 

인간수업 박주현 프로필

박주현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박주현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보려고 합니다. 박주현은 최근 넷플릭스의 드라마 ‘인간수업’에 출연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그런 박주현의 프로필에는 어떤 내�

drzzrecord.tistory.com

 

정건주 나이 프로필

정건주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정건주의 나이와 여러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조금은 생소할 수 있는 배우 정건주는 이제 곧 방영을 시작할 tvN의 드라마 ‘오 마이

doublejlee.tistory.com

'감자밭'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병은 나이 프로필  (0) 2020.05.13
고준 나이 프로필  (0) 2020.05.13
인간수업 박주현 프로필  (0) 2020.05.12
육성재 나이 프로필  (0) 2020.05.11
오마이베이비 인물관계도  (0) 2020.05.09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