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감자밭

고준 나이 프로필

DoubleJLee 2020. 5. 13. 16:35


고준

여러분은 TV를 보다 보면 어디서 많이 봤는데 하는 스타분들이 계신 가요? 수많은 작품들 속에서 빛나는 역할들을 임팩트 있게 활약했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빛나는 조연에서 이제는 주연으로 거듭나는 배우 고준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고준은 2001년 영화 ‘와니와 준하’를 통해 데뷔를 했습니다. 하지만 이후 꾸준한 배우 활동을 해오진 않았습니다. 중간에 몇 년 동안 작품 활동을 쉬다가 2008년 과속스캔들에 나오기 시작하면서부터 다시 꾸준한 작품 활동을 해오고 있습니다.



고준 나이

고준의 본명은 김준호입니다. 개그맨 김준호와 동명이인으로, 활동 중 작은 헤프닝도 있었습니다. 고준이 안면마비가 와 영화 시사회에 불참한 적이 있는데, 당시 개그맨 김준호가 안면마비에 걸렸다는 기사가 나온 적이 있었다고 합니다.



고준은 1978년 12월 8일 서울특별시에서 태어났습니다. 현재 고준 나이는 43살입니다. 아직 결혼은 하지 않은 미혼으로 알려져 있으며, ‘소프로니오’라는 세례명을 가지고 있는 독실한 천주교 신자라고 합니다. 어릴 적에는 꿈이 배우가 아니라 신부님이었다고 합니다.

 



프로필

고준은 나이에 비해 꽤나 동안인 외모와 완벽한 피지컬로 많은 여성분들의 애정을 받고 있습니다. 고준은 184cm에 73kg이라는 모델 같이 탄탄한 신체 스펙을 자랑합니다. 고준의 특기가 종합격투기와 농구, 오토바이 등이라고 하는데, 다양한 스포츠를 통해 만들어진 피지컬이 아닐까 싶네요.



또한 고준은 청년경찰에도 출연한 적이 있는데, 당시 감독님께서 박서준보다 고준의 키가 크다고 말한 것을 빗대어 아마 고준의 키는 초소 186cm를 넘지 않을까 많은 분들이 추측하고 있습니다.



오마이베이비

고준은 최근 TvN에서 방영되는 ‘오마이베이비’에 출연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오 마이 베이비는 20대의 풋풋한 사랑이 아니라 3040이 보이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고준은 프리랜서 포토그래퍼 한이상 역을 맡았습니다. 고준이 연기할 한이상은 남들 눈에는 욜로족으로 보이지만 세상살이에 흥미가 없는 사람입니다.



자신이 17년 동안 짝사랑한 첫사랑이 결혼 후 완전히 달라지는 모습을 보고선 독신주의를 외치며 살아갑니다. 하지만 그런 그에게 장하리라는 여자가 등장하면서 조금씩 달라지기 시작하는 대요. 오 마이 베이비에서 고준이 연기하는 한이상의 캐릭터가 무엇보다 기대가 됩니다.

 



작품 활동

고준은 2001년 영화 ‘와니와준하’로 데뷔하였지만 약 7년간 공백기를 가지고 2008년 ‘과속스캔들’로 다시 연기활동을 시작했습니다. 그 후에는 영화 ‘그림자 살인’, ‘내비게이션’, ‘타짜’, ‘밀정’, ‘럭키’, ‘미씽’, ‘청년 경찰’, ‘바람바람바람’, ‘변산’에 출연하였습니다.



이름만 들어도 알 법한 영화들에 다수 출연하였죠. 또한 2010년부터는 드라마 작품도 출연하였는 대요. 드라마 ‘닥터 챔프’를 시작으로 ‘굿 와이프’, ’대물’, ‘구해줘’, ‘미스티’, ‘열혈사제’, ‘너무 한낮의 연애’에 출연하였습니다. 그리고 지금 오 마이 베이비의 주연까지 꿰차게 되었죠.



대표작품

고준은 생각보다 유명한 작품들에 많이 출연하였습니다. 가장 이슈가 되었던 것은 김주환 감독의 영화 ‘청년 경찰’입니다. 영화 청년 경찰에서 조선족 난자 매매단의 두목인 영춘으로 출연하였습니다. 너무나 악역스러운 모습으로 청년 경찰이 많은 호평을 받는 데에 큰 몫을 했습니다.



또한 당대 인기가 많았던 OCN 드라마 ‘구해줘’에 출연하여 고준의 이름을 알리는 데에 큰 역할을 하게 됩니다. 그 외에도 드라마 ‘열혈사제’에서도 너무나 매력적인 황철범을 연기하면서 고준만이 할 수 있는 연기와 포스로 큰 화제가 되었죠. 앞으로도 방영하는 오 마이 베이비에서 고준만의 연기로 큰 사랑받았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고준 나이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아래의 링크에도 유용한 정보들이 담겨 있습니다. 한번 살펴보시고 도움을 받으실 수 있다면 기분 좋은 뿌듯함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공감과 댓글, 공유까지도 큰 힘이 됩니다 한 번씩 부탁드립니다!

 


 

장나라 나이 프로필

장나라 저는 연예계의 동안 중 최고 동안 스타로 가수이자 배우 장나라를 꼽습니다. 장나라를 보면 정말 나만 시간을 먹나 싶을 정도로 방부제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늘 팬들 사이에서는 ‘��

drzzrecord.tistory.com

 

신풍제약 주가 정보

신풍제약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풍제약의 주가를 분석해보고 앞으로의 전망도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제는 곧 진정이 될 것 같았던 코로나 19 확산이 이태원의 클럽들로 인�

doublejlee.tistory.com

'감자밭'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넷플릭스 인간수업 인물관계도  (0) 2020.05.19
박병은 나이 프로필  (0) 2020.05.13
장나라 나이 프로필  (0) 2020.05.12
인간수업 박주현 프로필  (0) 2020.05.12
육성재 나이 프로필  (0) 2020.05.11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