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감자밭

육성재 나이 프로필

DoubleJLee 2020. 5. 11. 17:27


육성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기돌로 시작했지만 지금은 완전한 배우로서 활약 중인 육성재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드려 볼까 합니다. 시작은 아이돌이었지만 현재는 배우로서 탄탄한 커리어를 쌓아가고 있는 육성재가 새로운 작품에 참여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Jtbc의 새로운 수목 드라마 ‘쌍갑포차’에 육성재가 출연한다는 소식이었습니다. 육성재는 5월 11일 입대하면 쌍갑포차의 새로운 예고편이 공개되었는데요. 입대 직전에 참여한 마지막 작품이라 많은 팬들의 아쉬움이 더해지고 있습니다.



육성재 나이

육성재는 1995년 5월 2일생으로 올해 만으로 25살이 되는 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이자, 아이돌 그룹 BTOB의 멤버인 연기돌입니다. BTOB의 서브보컬인 육성재의 데뷔는 당연하게도 BTOB의 싱글 앨범을 통해서 치렀습니다. 바로 2012년의 싱글 앨범 ‘비밀’이었죠.



포지션은 서브보컬을 맡고 있지만 기본적으로 굵으면서도 낮은 음역대의 소리를 잘 살리는 편이라 뛰어난 음색과 부족함 없는 가창력을 소유한 본투비 가수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본의 아니게 지금은 배우로서 더욱 뛰어난 활약을 보여주고 있기는 하지만요.

 



프로필

육성재가 본격적으로 연기활동을 시작한 것은 2015년도 KBS의 드라마 ‘후아유 학교 2015’에 출연하면서부터 입니다. 해당 작품에서 공태광 역할로 출연하며 육성재에게 배우로서의 이미지를 확실히 심을 수 있었습니다.



물론 2015년이라는 해가 육성재에게 정말 좋은 해였고 그만큼 워낙 바쁜 일정을 소화해야만 했습니다. 드라마 활동은 물론이거니와 당시 BTOB의 ‘집으로 가는 길’이 발매되어 가수 활동을 병행해야 했습니다. 더불어 예능 활동도 정말 활발하게 했죠. 굳이 배우로서만이 아니라 여러모로 육성재라는 이름을 대중에게 알릴 수 있는 해였다고 생각이 듭니다.



쌍갑포차

JTBC의 새로운 수목드라마 ‘쌍갑포차’는 한 특별한 포장마차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웹툰이 원작인 해당 작품은 죽음의 길목에서 마음의 한을 풀어주는 월주가 중심이 되는 내용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드라마로 편성되며 이야기의 각색이 일정 부분 들어가 있는 건 어쩔 수 없는 부분이겠죠.



그런 ‘쌍갑포차’에서 육성재는 특이체질을 가지고 있는 한강배 역을 맡아서 연기했습니다. 극중에서 한강배 영혼이 열려있다는 특이체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그와 닿게 되는 모든 사람들은 비밀을 털어놓게 된다고 합니다. 그런 특이체질을 가지고 있는 한강배가 끈끈이가 되어서 월주를 어떤 방식으로 도와주게 될지 궁금해지네요.

 



작품활동

육성재는 애초에 배우로서 연예계에 데뷔한 게 아닌지라 연기자로서의 커리어는 그리 크지 않습니다. 2013년도부터 연기자 생활을 시작하기는 했지만 본격적으로 주연배우급의 비중을 차지하게 된 것은 2014년도부터였습니다.



2014년도 ‘아홉수 소년’을 기점으로 KBS의 ‘후아유’, SBS의 ‘마을 – 아치아라의 비밀’, tvN의 ‘도깨비’, 그리고 이제 방송을 앞두고 있는 ‘쌍갑포차’까지 연도수에 비해 확실히 부족한 작품수를 가지고 있습니다.



대표작품

하지만 육성재의 커리어에 있어서 그동안 참여해온 참품수는 큰 단점이 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도 참여했던 작품들 중에서 초 대박이 났던 작품들이 있기 때문인데요. 당장에 ‘도깨비’만 봐도 당시 신드롬이라고 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죠.



이번 ‘쌍갑포차’는 육성재가 참여한 오랜만의 드라마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2016년 ‘도깨비’ 이후로는 연기자 생활은 쉬다가 다시 돌아온 만큼 더욱 큰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물론 입대 직전의 작품이라는 사실이 눈물이 앞을 가리게 만들기는 하지만요… 그래도 대작 스멜이 물씬 풍기는 쌍갑포차를 기다려보며 아쉬움을 달래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상 육성재 나이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아래의 링크에도 유용한 정보들이 담겨 있습니다. 한번 살펴보시고 도움을 받으실 수 있다면 기분 좋은 뿌듯함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공감과 댓글, 공유까지도 큰 힘이 됩니다 한 번씩 부탁드립니다!

 


 

오마이베이비 인물관계도

오마이베이비 오늘은 5월 13일부터 시작하는 드라마 ‘오마이베이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마이베이비는 5월 13일부터 방영을 시작하여 7월 2일까지 우리의 여름을 책임져 줄 드라�

drzzrecord.tistory.com

 

정다빈 나이 프로필

정다빈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간수업에서 활약 중인 배우 아이스크림 소녀 정다빈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넷플릭스의 드라마인 인간수업은 방영 초반에는 큰 반응을 얻지 못하다가 입소문을 타기 시작하더..

doublejlee.tistory.com

'감자밭'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장나라 나이 프로필  (0) 2020.05.12
인간수업 박주현 프로필  (0) 2020.05.12
오마이베이비 인물관계도  (0) 2020.05.09
김영민 나이 프로필  (0) 2020.05.08
한소희 타투 나이 담배 졸업사진  (0) 2020.05.07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