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감자밭

김영민 나이 프로필

DoubleJLee 2020. 5. 8. 23:07


김영민

요즘 제2의 전성기나, 대중에겐 알려지지 않았던 배우들이 빛을 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긴 무명생활을 버티고 자신의 매력을 살려주는 작품들을 만나 누구보다 열심히 연기를 때문입니다. 최근에는 배우 김영민이 대세 중에 대세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현재는 부부의 세계에서 손제혁으로 출연해 이태오의 친구이자 지선우의 불륜남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온갖 여자들에게 들이대며 상습적으로 바람을 피우며 국민 밉상남으로 등극하지만, 또 막상 미워하기는 어려운 배우 김영민에 대해서 오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영민 나이

김영민은 1971년 11월 4일에 태어나, 현재 김영민 나이는 50세입니다. 172CM라는 큰 키는 아니지만 작은 얼굴과 또렷한 이목구비는 김영민의 이미지와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가장 놀라운 것은 30대로 보이는 외모에 50세라는 나이입니다.



김영민은 꽤나 오랫동안 연기 생활을 이어왔습니다. 연기커리어에 비해 대중에게는 상당히 늦게 알려진 배우지만 엄청난 동안의 외모와 어떤 배역이든 정말 그 사람인 것 같은 멋진 연기력은 김영민을 좋아할 수밖에 없는 요소입니다.



프로필

김영민은 가톨릭신자라고 합니다. ‘대건 안드레아’라는 가톨릭 세례명이 있을 정도로 꽤나 독실한 신자입니다. 김영민이 연기를 시작한 것은 고등학교 2학년 때부터라고 합니다. 그때부터 연극에 빠져 서울예술대학 연극학과에 들어가 연극을 공부했다고 합니다.



그 후 수많은 연극 대작과 명작들에 출연하여 2006년에는 동아일보 선정 최고의 차세대 남자 배우 1위로도 꼽힌 적이 있습니다. 김영민 나이에 비해 꽤나 귀여운 외모 덕분에 팬들 사이에서는 멍뭉, 멍뭉시라는 별명을 갖고 있기도 합니다.



부부의세계

김영민은 현재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 출연 중입니다. 부부의 세계는 배신과 불륜으로 둘러싼 부부들의 이야기입니다. 막장 중에서도 급이 다른 막장이라며 온갖 칭찬을 받으며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입니다. 부부의 세계는 영국 드라마 ‘Doctor Foster’를 원작으로 우리나라에서 각색한 드라마입니다.



인터넷 상에서는 원작과 부부의 세계를 비교하는 영상이 떠돌아다닐 정도로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김영민은 손제혁 역할을 맡아서 김희애와 박선영과 함께 연기 호흡을 맞추고 있습니다. 앞으로 종영까지 얼마 안 남은 시점에서 앞으로 전개가 어떻게 될지 정말 흥미진진합니다.



작품활동

김영민은 연기 경력이 20년이 될 정도로 꽤나 많은 작품에서 연기를 했습니다. 특히 어릴 때부터 연극을 사랑했을 정도로 연극 작품에 많이 출연하였습니다. 연극의 대작이라 할 수 있는 ‘햄릿’, ‘에쿠우스’, ‘돈키호테‘, ‘M.Butterfly’등에 출연하였습니다.



그리고 영화나 드라마에서도 크고 작은 역할부터 차근차근 밟아왔습니다. 첫 드라마 작품으로는 ‘베토벤 바이러스’로 지휘자 역할인 정명환 역을 연기하였습니다. 그 뒤에도 간간히 드라마 작품 ‘판타스틱’, ‘나의 아저씨’, ‘숨바꼭질’ 등에 출연하였습니다. 그 외에 ‘수취인 불명’을 시작으로 다수의 영화 작품에도 출연하였죠.



대표작품

김영민이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리기 시작한 것은 사실 얼마 되지 않았습니다. 꽤 늦은 나이에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죠. 그 발돋움을 해준 것은 단언컨대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랑의 불시착에서 김영민은 귀때기라는 직업을 가지고 있는 정만복 역으로 출연하였습니다.



처음엔 악역인 듯했으나 과거의 기억과 자신과의 연으로 현빈을 도와주면서 5중대 부대원들과 함께 엄청난 케미를 보여주었습니다. 그 후 현재 출연 중인 부부의 세계에 출연하여 김영민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죠. 이 기운을 받아 앞으로는 더욱 승승장구하여 더 많은 작품에서 마주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김영민 나이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아래의 링크에도 유용한 정보들이 담겨 있습니다. 한번 살펴보시고 도움을 받으실 수 있다면 기분 좋은 뿌듯함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공감과 댓글, 공유까지도 큰 힘이 됩니다 한 번씩 부탁드립니다!


 

한소희 타투 나이 담배 졸업사진

한소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한소희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한소희는 최근 부부의 세계에 출연하면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드라마의 화재성, 배우

drzzrecord.tistory.com

 

부부의세계 원작 결말 (스포유의)

부부의세계 원작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JTBC의 드라마 ‘부부의세계’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정확히는 부부의세계 원작이 어떤 작품인지, 그리

doublejlee.tistory.com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