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재영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구선수 이재영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이재영 선수는 최근 쌍둥이 동생인 이다영 선수가 수원 현대건설 힐스테이트에서 인천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로 이적하며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런 이재영 선수를 나타내는 키워드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이재영 선수는 배구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선수인 만큼 그녀에 대한 관심도 여러 곳에서 향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남자친구는 누구인지, 그리고 나이는 어떻게 되며 이다영 선수와는 어떤 관계인지 등등에 대해서 관심이 이어지고 있고 저는 오늘 이 키워드에 하나하나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재영 남자친구

이재영 선수는 현재 SK 와이번스의 투수로 활약하고 있는 서진용 선수와 열애 중입니다. 2020년 2월 11일 이재영 선수는 개인 인스타에 ‘No.17♥No.22’라는 문구와 ‘뇽♥’라는 문구를 게시했는데 이를 두고 무슨 의미인지 의문을 가지던 한 배구 커뮤니티에서 야구선수 서진용을 나타내는 문구가 아니냐는 해석이 나오게 됩니다.



이후 이재영은 해당 의심에 대해 공식적으로 서진용과의 열애 사실을 인정하면서 공개연애를 시작하게 됩니다. 2019년도에 시구로 만나게 된 두 사람은 지도과정에서 서로에 대한 호감을 느꼈고 이후 연락을 이어가다 연인관계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이재영 이다영

이재영 선수는 전전에는 현대건설 힐스테이트에 있다가 현재는 같은 팀으로 이적 해온 이다영 선수와의 관계는 대부분의 분들이 알고 계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외모적으로도 이름으로도 알 수 있듯 둘은 일란성쌍둥이입니다. 중학교 시절부터 배구 유망주로 유명했던 이재영, 이다영 쌍둥이는 신인 드래프트에서도 나란히 1,2위를 차지하며 프로로 데뷔했습니다.



이다영 선수와 이다영 선수는 신인 드래프트에서 나란히 큰 주목을 받으며 성공적인 데뷔를 치렀고, 국가대표팀의 선수로서도 이 둘은 나란히 2013년 같은 해에 선발되면서 함께했습니다. 다만 이때만큼은 이다영 선수가 지지 않고 먼저 국대로 선발되었죠. 하지만 아쉽게도 이재영 선수는 무릎 부상으로 인해 경기에 나서지는 못했습니다.



이재영 나이

이재영 선수는 1996년 10월 15일생으로 올해 만 23살이 되는 인천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의 17번 선수입니다. 2014-15 드래프트에서 1위로 선발된 이재영 선수는 핑크스파이더스로 향해 일명 핑크폭격기로 활약하게 됩니다.



178cm로 배구선수로서는 조금 아쉬운 신장을 가진 이재영 선수였지만 탄력성도 좋고 여러 큰 각의 스파이크도 능숙하게 활용하며 백어택에서도 뛰어난 능력을 가지고 있어 키는 전혀 문제가 되지 않는 선수입니다. 그렇기에 이재영 선수는 공격성이 짙은 레프트로서 팀의 주포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프로필

이재영 선수는 쌍둥이 동생인 이다영 선수와 함께 유망한 배구선수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녀의 가족관계를 보면 어머니인 김경희 선수도 과거 여자배구 국가대표팀으로 지냈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아무래도 두 자매의 배구실력은 어머니로부터 오지 않았나 생각이 드네요.



6인 구성의 가구에서 어머니, 딸 둘까지, 모두 배구 선수로서 촉망받았고 받고 있는 선수라는 점은 크게 주목을 받았는데요. 심지어는 아버지는 육상 필드 종목 국가대표이자 전 익산 시청 육상 감독을 지냈던 이주형 감독이라고 하네요. 거기에 하나 있는 남동생은 현재 고등부 배구선수인 이재현 선수고 심지어 이재영, 이다영 자매 위의 언니 이연선 선수는 현재 펜싱선수라고 합니다.



근황

최근 전 세계적으로 유행하는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인해서 배구는 물론이며 국내 스포츠 리그들은 전부 중지된 상태입니다. 그나마 한국은 뛰어난 방역대책으로 인해 근시일 내에 리그의 개시를 예고하고 있기는 하지만 긴 시간 동안 공백기가 유지되고 있죠.



이런 상태인 만큼 선수들의 근황도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이재영 선수는 지난 4월 22일 동생 이다영 선수와 함께 유재석이 진행하고 있는 유 퀴즈 온 더 블록이라고 하는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남자친구인 서진용 선수와의 썰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이상 이재영 남자친구 이다영 나이 및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아래의 링크에도 유용한 정보들이 담겨 있습니다. 한번 살펴보시고 도움을 받으실 수 있다면 기분 좋은 뿌듯함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공감과 댓글, 공유까지도 큰 힘이 됩니다 한 번씩 부탁드립니다!

 


 

신하균 나이 및 프로필

신하균 여러분은 연기파, 실력파 배우라고 하면 어떤 분이 생각나시나요? 아마 떠오르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오늘은 그중 진정한 실력파 배우라고 할 수 있는 신하균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신하균은 서..

drzzrecord.tistory.com

 

국민은행 주가 및 전망

국민은행 안녕하세요. 오늘은 국민은행의 현재 주가와 앞으로의 전망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최근 국내는 코로나 19 바이러스의 방역이 성공적으로 치러지면서 사회적 거리두기를 한 단계 낮..

doublejlee.tistory.com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