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율희

안녕하세요. 오늘은 4월 28일분 라스에 출연 소식을 전해온 전 라붐의 멤버 율희에 대한 이야기를 다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라디오스타의 해당 회차에는 율희 외에도 박해미, 홍윤화, 임현주가 출연 소식을 알렸습니다.



일명 여인천하 특집으로 쿨하면서도 거침없는 매력을 가진 여성 셀럽들을 게스트로 초대해 해당회차를 꾸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다른 멤버들이야 그렇지만 율희의 소식은 특히나 화재가 되고 있는데요. 어떤 인물이기에 이토록 화재가 되는 것인지 살펴보겠습니다.



라붐 율희

율희는 과거 아이돌 걸그룹 ‘라붐’의 멤버로 활약했습니다. 2014년 라붐의 싱글 앨범 ‘PETIT MACARON’을 통해서 데뷔 이후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데뷔 때부터 수지나 정채연의 닮은꼴로 거론되면서 주목을 받기 시작했어요.



특히나 그룹내에서 춤추는 센스가 좋고 활발하면서 장난기 많은 성격으로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근데 2017년 하반기부터 자취를 감춘 라붐 율희는 얼마 후 FT아일랜드의 멤버 최민환과 열애설이 터집니다. 이후 2017년도 11월달에는 율희가 라붐에서 탈퇴한다는 공식적인 발표가 전해지고 2018년 1월 4일에는 결혼을 발표하기에 이릅니다.

 



율희 나이

율희는 1997년 11월 27일생으로 올해 만으로 22살이 됩니다. 즉 최민환과 결혼하던 당시 율희의 나이는 겨우 20살… 너무 이른 결정이었던 터라 주변에서 우려의 목소리가 많았습니다. 그래도 5살차이나는 FT아일랜드의 최민환과 알콩달콩한 부부생활을 이어가는 것을 보며 많은 팬들이 응원의 말을 전하게 됩니다.



율희는 최민환과 결혼한지 불과 5개월 만에 첫째 아들을 출산하게 됩니다. 아무래도 이 둘의 결혼에는 임신이 크게 작용한 것으로 보입니다. 아이돌 역사상 가장 최연소로 결혼을 하고 심지어 최연소 임신까지… 정말 충격적인 사실들이었지만 금세 잊혀졌고 이후 2018년도 하반기에는 살림하는 남자들에 얼굴을 비추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율희 쌍둥이

그렇게 알콩달콩한 부부로 방송생활을 이어오던 율희는 2019년 8월 살림하는 남자들 측을 통해 둘째에 대한 소식을 알렸습니다. 심지어 쌍둥이를 임신했다는 소식을 전했죠. 당사자들도 크게 놀랐고 제작진도 놀라고 시청작도 놀라고;; 정말 많은 타이틀을 갈아치우네요.



라붐 율희는 이미 예전 이야기고 지금은 무려 세아이의 엄마가 된 율희는 유튜브를 통해 육아일기를 브이로그의 형식으로 공개하고 있습니다. 채널명은 ‘율희의 집’인데요. 정말 아직도 낯설게 느껴집니다. 얼마 전까지 아이돌이었고 이제 성인이 됐는데 이제는 세 아이 엄마라니… 쌍둥이는 모두 딸들이라고 합니다.

 



율희 남편

율희 남편 최민환은 FT아일랜드의 가수겸 드러머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2007년 정규 1집 ‘Cheerful Sensibility’로 데뷔한 최민환은 2018년 라붐 율희와 결혼 이후 슬하에 자녀 셋을 두고 현재는 군 복무를 지내고 있다고 합니다.



2020년 2월 24일 상근예비역으로 입대해서 군복무를 시작한 최민환의 입장에서 두 딸을 두고 입대하기가 정말 힘들었을 것 같아요. 그래도 다행히 상근이라 괜찮겠지만 그래도 군 복무를 하고 있는 입장이라는 점에서 율희가 정말 힘들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라디오스타

2020년 2월 11일에 쌍둥이를 출산한 율희는 불과 2개월만에 방송활동을 시작했습니다. 그 첫 번째 목적지는 라디오스타인 것 같네요. 아직 출산 후유증으로 많이 힘들 텐데 예능 활동을 이어감에 대해서 우려하는 목소리가 크게 나오고 있습니다.



그래도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율희는 육아 과정에 있었던 여러 일화를 풀어낼 것이라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많은 관심도 모아지고 있어요. 남편 최민환의 입대로 인해 독박육아를 하게 된 이야기나, 출산 이후에 최민환의 걱정스러운 모습에 크게 감동을 받았던 일화나, 여러 일화들을 공개할 것이라고 이야기를 전하고 있습니다.

 



이상 라붐 율희 나이 쌍둥이 남편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아래의 링크에도 유용한 정보들이 담겨 있습니다. 한번 살펴보시고 도움을 받으실 수 있다면 기분 좋은 뿌듯함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공감과 댓글, 공유까지도 큰 힘이 됩니다 한 번씩 부탁드립니다!

 


 

김동희 나이 키 프로필

김동희 여러분은 웹드라마를 자주 보시나요? 저는 웹드라마가 한창 유행을 하던 때에 정말 많이 챙겨봤었습니다. 특히 ‘연애플레이리스트’와 ‘에이틴’을 놓치지 않고 꼬박꼬박 재밌게 챙..

drzzrecord.tistory.com

 

기업은행 코로나대출 정보 정리

코로나대출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업은행에서 운영 중인 코로나대출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최근 코로나19가 전 세계적으로 유행하게 되면서 많은 소상공인들이 어려운

doublejlee.tistory.com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