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감자밭

이상엽 나이 여자친구 프로필

DoubleJLee 2020. 4. 28. 16:09


이상엽

여러분은 TV 많이 보시나요? 저는 예능이면 예능, 드라마면 드라마, 가리는 것 없이 재미있다고 하면 무조건 챙겨보는 편입니다. TV가 없으면 생활에 활기가 없을 정도로요. 그래서 그런지 ‘어, 이 사람 어디서 많이 봤는데?’ 하는 경우가 종종 생기는 데요.

 

특히 배우분들은 역할에 따라 다양한 이미지 변신을 하면서 예능 속 이미지와 드라마 극 중 역할이 이렇게 다를 수가 있구나 했던 분들이 있습니다. 저에게는 바로 배우 이상엽입니다. 예능에서는 웃기고 활기찬 이미지로 친근하게 다가왔지만, 드라마에서는 완벽한 연기로 극 중 역할의 이미지 말고는 생각할 수 없게 만드는 천상 배우, 이상엽! 오늘 이상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엽 나이

이상엽은 1983년 5월 8일 어버이날에 서울에서 태어났습니다. 현재 이상엽 나이는 38살입니다. 30대 후반이라는 나이에 믿기지 않을 정도로 훈훈하고 동안의 외모를 자랑하죠. 이상엽은 180cm로 매우 큰 키를 자랑합니다.

 

훈훈한 외모와 멋진 피지컬이 많은 여성들이 설레는 심쿵포인트가 아닐까 싶습니다. 이상엽은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하였고, 2007년 KBS 드라마 ‘행복한 여자’로 데뷔하였습니다. 완벽한 비주얼과 동시에 뛰어난 연기력으로 데뷔부터 지금까지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배우입니다.

 



이상엽 여자친구

이상엽은 오래전 사랑스러운 공개연애를 했었습니다. 당시 이상엽 여자친구로 알려진 공현주는 다양한 작품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준 배우입니다. 공현주와 이상엽은 연예계 데뷔 이전부터 알던 사이로, 6~7년을 동료로 지내다가 2013년 공개연애를 인정했습니다. 연애 당시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에도 함께 출연하여 두 사람의 달달한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하지만 이상엽과 여자친구는 3년의 연애 끝에 결국 결별을 하게 되었습니다. 너무 예쁜 커플이라 두 사람의 결별 소식이 상당히 아쉽기는 했지만, 현재 공현주는 일반인과 결혼을 하여 예쁜 부부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니 각자의 자리에서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이상엽은 예능, 특히 런닝맨에 다수 출연하여 많은 분들에게 친근한 이미지를 보여주었습니다. 예능에서 장혁 성대모사를 기가 막히게 하면서 웃음 치트키가 됐죠. 하지만 작품에서는 엄청난 몰입력으로 정말 다른 사람인 것 같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특히 드라마 ‘시그널’에서는 무서운 연쇄살인범의 모습을,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서는 악역 중에 악역 이유범의 모습을 연기하며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친근하고 훈훈한 이미지와 달리 무서운 역할부터 악역까지, 몰입력 넘치는 연기력을 보여주는 것이 이상엽의 매력포인트가 아닐까 싶습니다.

 



굿캐스팅

이상엽은 꾸준한 연기활동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현재는 SBS 월화 드라마 굿캐스팅에 출연할 예정입니다. 드라마 굿캐스팅은 현장에서 밀려나 근근이 책상을 지키던 여성 국정원 요원들이 우연히 현장으로 차출되며 벌어지는 액션 코미디 드라마입니다.



이상엽은 완벽한 남자인 윤석호 역으로 굿캐스팅에서 연기를 하게 되었습니다. 굿캐스팅에는 배우 최강희를 비롯하여 유인영, 김지영, 이종혁, 이준영이 함께 나온다고 하니 이 배우들의 케미가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4월 27일부터 방영하는 굿캐스팅에서도 이상엽의 미친 연기력이 돋보였으면 좋겠습니다.



한번 다녀왔습니다

이상엽은 현재 KBS2 주말드라마에도 출연하고 있습니다. 토일 매주 오후 8시에 방영되는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 출연 중인데요. 한 번 다녀왔습니다는 송가네의 이혼 스토리를 시작으로 사랑과 가족애를 그리는 드라마입니다. 이상엽은 소아전문 병원 내과의인 윤규진 역할을 맡아 어머님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상대역으로는 배우 이민정이 출연하여 두 사람의 재미있는 케미를 보여주고 있죠. 현재 두 가지 작품에 동시에 출연하는 이상엽, 정말 바쁜 한 해가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저는 주말에는 한번 다녀왔습니다를, 월화에는 굿캐스팅을 보면서 이상엽을 자주 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네요. 다양한 이미지와 완벽한 연기력을 가지고 있는 이상엽 배우,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이상 이상엽 나이 여자친구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아래의 링크에도 유용한 정보들이 담겨 있습니다. 한번 살펴보시고 도움을 받으실 수 있다면 기분 좋은 뿌듯함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공감과 댓글, 공유까지도 큰 힘이 됩니다 한 번씩 부탁드립니다!

 


 

굿캐스팅 인물관계도 총정리

굿캐스팅 안녕하세요. 오늘은 SBS의 새로운 월화드라마 굿캐스팅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보려고 합니다. 드라마 ‘굿캐스팅’은 기존의 SBS 월화 드라마 ‘아무도 모른다’의 후속작으로 많은..

drzzrecord.tistory.com

 

빅텍 주가 및 전망

빅텍 안녕하세요. 오늘은 방산주의 대장격인 주식 상품 빅텍의 주가와 전망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드려 볼까 합니다. 질병의 유행이라는 이슈가 바이오기업에게는 호재로 작용한다면 국제적인 갈등과 불화, 불안정..

doublejlee.tistory.com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