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감자밭

김동희 나이 키 프로필

DoubleJLee 2020. 4. 29. 17:32


김동희

여러분은 웹드라마를 자주 보시나요? 저는 웹드라마가 한창 유행을 하던 때에 정말 많이 챙겨봤었습니다. 특히 ‘연애플레이리스트’와 ‘에이틴’을 놓치지 않고 꼬박꼬박 재밌게 챙겨봤었는데요. 웹드라마에는 브라운관에는 잘 비추지 않은 신인 배우들이 많이 출연하여 보는 재미가 쏠쏠했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웹드라마를 보면 ‘이 배우 잘되겠다!’ 라는 생각이 드는 배우들이 몇몇 있습니다. 그중 한 명이 차서준과 장근수로 이름을 알린 배우 김동희입니다. 오늘은 요즘 큰 주목을 받고 있는 배우계에 라이징 스타, 김동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동희 나이

김동희는 1999년 6월 13일에 경상북도 안동에서 태어났습니다. 초등학교 때, 경기도 수원을 상경하여 학창 시절을 경기도에서 보냈다고 합니다. 김동희 나이는 올해로 22살로, 아직 어린 이십 대 초반의 배우입니다.



그래서 지금까지 출연했던 작품에서 대부분 학생 역할로 나왔습니다. 아직 어린 나이기도 하고 앳된 외모로 모든 역할들이 찰떡으로 잘 맞았던 것 같아요. 순둥순둥한 외모와 앳된 나이 덕분에 두부, 동희왕자 등의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김동희 키

김동희는 어린 외모, 나이와 다르게 설레는 피지컬을 자랑합니다. 김동희 키가 179CM일 정도로 매우 큰 키를 자랑합니다. 앳되는 외모와 다르게 오빠미 뿜뿜하는 피지컬이 많은 누나들과 여자동생들을 설레게 하는 것 같습니다. 덕분에 남친짤의 대명사로도 김동희를 알리게 되었죠.



제 주변에도 김동희 사진을 프로필 사진이나 배경화면으로 지정해 놓은 사람들이 꽤 있더라고요. 각종 화보나 인터뷰 사진을 보아도 큰 키와 다부진 체격, 그리고 어떤 옷을 잘 소화해내는 능력이 누나들을 설레게 하는 심쿵 포인트가 아닌가 싶습니다.



프로필

김동희는 나이에 맡게 귀여운 취미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노래 부르기가 취미로 코인 노래방에 가는 걸 상당히 좋아한다고 합니다. 또한 영화 감상도 좋아해서 혼자 영화를 자주 보며, 사진 찍는 것도 굉장히 좋아한다고 합니다. 특히 김동희는 자신이 찍은 사진을 올리는 인스타 계정이 있을 정도로 사진에 대한 사랑이 어마무시합니다.



인스타 계정 속 사진 또한 굉장히 멋진 사진들이 많습니다. 김동희의 인스타 사진 계정은 @kim_d.he_photo.gallery 입니다. 그리고 하루 중 꼭 하는 일이 부모님께 전화드리기라고 할 정도로 효자의 모먼트도 매우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인간수업

최근 김동희는 자신의 첫 주인공 작품을 맡게 되었습니다. 바로 넷플릭스에서 상영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인간수업’입니다. 인간수업은 한 모범생이 돈을 벌기 위해 범죄를 저지르는데요. 이 범죄에 주변 사람들이 의도치 않게 함께 엮이면서 벌어지는 갈등과 사건을 다룬 드라마라고 합니다. 인간수업에는 배우 정다빈, 박주현, 남윤수 등이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김동희의 첫 주연 작품이라 많은 기대가 되는데요. 김동희는 어떤 역할이든 잘해왔던 터라 더더욱 기대가 되는 것 같습니다. 인간수업은 4월 29일부터 넷플릭스에서 독점 상영되니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넷플릭스 가입은 필수입니다!



작품활동

김동희는 배우로서 데뷔한지는 얼마 되지 않았지만 나온 작품들이 모두 잘 된 대박 작품들 뿐입니다. 브라운관에 처음 얼굴을 비춘 작품으로는 ‘SKY 캐슬’입니다. 쌍둥이 차서준 역할을 맡아 정말 멋진 연기를 보여주었죠.



같이 출연하는 배우들과도 나이대가 비슷해 화면 밖에서도 귀여운 케미들을 보여주었습니다. 또한 최근에 종영한 ‘이태원 클라쓰’에서는 장가의 사람, 장근수를 연기하여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출연했던 작품들 마다 족족 대박을 치니 작품 보는 눈이 정말 뛰어난 것 같습니다. 앞으로 더 많은 작품에 출연하여 왕성한 작품 활동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김동희 나이 키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아래의 링크에도 유용한 정보들이 담겨 있습니다. 한번 살펴보시고 도움을 받으실 수 있다면 기분 좋은 뿌듯함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공감과 댓글, 공유까지도 큰 힘이 됩니다 한 번씩 부탁드립니다!

 


 

방탄소년단 뷔 여동생 나이 프로필

방탄소년단 뷔 안녕하세요. 오늘은 방탄소년단의 뷔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최근 방탄소년단 뷔는 집콕챌린지에 이어 방콕챌린지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28일 트위터에 공개된 뷔의 영상에..

drzzrecord.tistory.com

 

스페코 주가 및 전망

스페코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페코의 현재 주가와 앞으로의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방산 3대 대장주 빅텍, 스페코, 퍼스텍은 최근 북한의 국무위원장 김정은의 건강 위태설이 이슈화..

doublejlee.tistory.com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