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감자밭

복면가왕 주윤발 정체 강승윤

DoubleJLee 2020. 5. 2. 16:58


복면가왕

요즘에는 실력이 좋은 가수분들의 실력 검증을 위한 서바이벌 프로그램이 많이 존재합니다. 아마 가장 대표적인 프로그램이 복면가왕이 아닐까 싶습니다. 가수들은 자신의 이름, 얼굴을 모두 가리고 오직 노래 실력으로만 무대에서 판정을 받습니다. 그 때문에 많은 시청자분들은 지금 저 노래를 부르는 사람은 누구일까 하는 궁금증이 더욱더 증폭되고 있죠.



특히 복면가왕은 가수들을 제외하고 다양한 분야의 연예인들이 출연하여 놀라운 실력을 보여주니 더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복면가왕은 회차를 거듭할수록 멋진 가왕들이 탄생을 하는 대요. 현재는 ‘주윤발’이 모든 실력자들을 꺾고 5연승을 이뤄냈습니다. 오늘은 그 주윤발이 누군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복면가왕 주윤발

주윤발은 복면가왕 등장부터 판정단들과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첫 무대부터 눈길을 사로잡았죠. 주윤발은 122대 가왕으로 선정되어 지금 126대까지 쭉 이어져 오고 있습니다. 이전 가왕 낭랑 18세, 실력파 가수 소찬휘를 꺾어 엄청난 실력자로 우뚝 일어섰습니다.



특히 126대 가왕 방어전 무대에서 YB밴드의 흰수염고래를 불렀는데, 저는 첫 소절을 듣자 말자 이건 이길 수 없는 무대라고 생각이 들었답니다. 주윤발은 지금까지 멀어지다, 가족사진, BOUNCE,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등을 불러 많은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강승윤

많은 분들이 주윤발의 정체에 대해서 궁금해하고 계시죠. 도대체 어떤 가수가 저렇게 노래를 잘 부르나! 하고 많이 주목하고 계실 겁니다. 현재로는 위너의 강승윤이라는 추측이 가장 강한데요.



저도 노래를 들었을 때, 강승윤 특유의 허스키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들리는 것 같아 주윤발이 강승윤이다에 한 표 던집니다! 강승윤은 YG 소속사의 남자그룹 위너의 리더이자 메인 보컬입니다. 위너는 강승윤을 제외하고 송민호, 이승훈, 김진우로 구성되어 많은 팬들을 거느리고 있습니다.



강승윤 나이

강승윤은 1994년 1월 21일생으로 현재 나이 27살입니다. 강승윤은 위너로 데뷔하기 전부터 이미 많은 주목을 받았었습니다. 바로 슈퍼스타 K2의 출연자였기 때문이죠. 슈스케에서도 잘생긴 외모와 허스키한 목소리, 독특한 음색 그리고 강승윤을 더 빛나게 해주는 통기타로 많은 사랑을 받았었습니다.



특히 강승윤의 ‘본능적으로’ 무대는 아직도 레전드 무대로 남을 정도로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실제로 해당 무대 이후로 윤종신은 강승윤에게 곡 ‘본능적으로’를 선물하여 강승윤 곡으로 만들어줬죠. 슈스케에 출연할 당시 강승윤 나이 17살이라는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대단한 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프로필

슈스케 출연 이후 강승윤은 YG 엔터테이먼트에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YG에서 또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결국엔 팀 위너에 들어가게 되었죠. 강승윤은 팀 내에서 가장 막내이지만 팀 리더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나이는 어릴지 몰라도 팬들과 멤버들을 챙기는 다정한 성격과 실력만큼 리더인 것이죠.



사실 강승윤은 몇 해전인 2017년에 복면가왕에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그때는 부채도사라는 닉네임으로 출연하여 혁오의 위잉위잉을 불렀고, 안타깝지만 1라운드에서 패배를 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5연승 가왕의 자리에 앉아있는 복면가왕이 된 것 이죠.



음원활동

강승윤은 그룹 위너를 포함하여 많은 앨범과 음악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작곡 실력도 좋아 자신이 쓴 노래를 부른 적도 꽤 있죠. 특히 많은 사랑을 받았던 위너의 ‘REALLY REALLY’ 역시 강승윤이 작곡을 한 곡입니다. 가수로서의 능력뿐만 아니라 프로듀싱 능력 역시 출중하죠.



또한 솔로곡이었던 ‘비가 온다’는 신인인 데다가 홍보마저도 없었는데 음원사이트 올 킬을 했을 정도로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복면가왕 5연승을 할 실력은 이미 오래전부터 가지고 있었지 않나 싶어요. 앞으로 위너 활동뿐만 아니라 개인 앨범도 꾸준히 내어서 사랑받는 가수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복면가왕 주윤발 정체 강승윤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아래의 링크에도 유용한 정보들이 담겨 있습니다. 한번 살펴보시고 도움을 받으실 수 있다면 기분 좋은 뿌듯함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공감과 댓글, 공유까지도 큰 힘이 됩니다 한 번씩 부탁드립니다!

 


 

라붐 율희 나이 쌍둥이 남편 프로필

율희 안녕하세요. 오늘은 4월 28일분 라스에 출연 소식을 전해온 전 라붐의 멤버 율희에 대한 이야기를 다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라디오스타의 해당 회차에는 율희 외에도 박해미, 홍

drzzrecord.tistory.com

 

엄마가 바람났다 인물관계도

엄마가 바람났다 오늘은 5월 4일부터 방영될 드라마 ‘엄마가 바람났다’에 대해 소개해볼까 합니다. 엄마가 바람났다는 SBS에서 방영할 드라마로 매일 아침 8시 35분부터 9시 10분까지 방송됩니다. 드..

doublejlee.tistory.com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