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소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한소희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한소희는 최근 부부의 세계에 출연하면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드라마의 화재성, 배우 한소희의 외모, 작중에서의 연기력까지 모든 요소가 얽혀 만들어낸 결과인데요.



그런 한소희에게는 여러 가지 궁금증들이 던져지고 있습니다. 특히나 한소희는 독특한 분위기의 사진을 다수 보유하고 있어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는데요. 어떤 것들이 있을지 하나하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한소희 타투

과거 한소희의 인스타에 공개된 사진들을 보면 그녀가 양팔에 타투를 하고 있는 사진들을 볼 수 있는데요. 타투와 더불어 사진의 톤, 거기에 담배까지 연출되며 많은 이들이 한소희의 과거에 대해 옳고 그름에 대한 토론을 벌이기 시작했어요.



참 웃기고 어이없는 일이죠. 타투와 흡연이 금지되지 않은 국가에서 이 둘을 했다고 해서 상관도 없는 사람이 해당 배우를 재판대에 올린다뇨..에휴… 지금이야 조금 수글어들어서 그렇지 당시 때는 남녀 성대결로 이어지기도 했습니다.

 



한소희 나이

한소희는 1994년 11월 18일생으로 올해 만으로 25살이 되는 나인아토 엔터테인먼트 소속의 배우입니다. 그녀는 2017년 7월 19일부터 9월 21일까지 40부작으로 SBS에서 방송한 수목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에 참여하며 연기자로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사실 그전에도 여러 광고와 뮤직비디오를 통해서 활동을 이어오고 있었습니다. 2016년도 샤이니의 ‘Tell Me What To Do’에, 그리고 CJ의 ‘그곳에 가면’, 동서식품의 리츠 크래커 모델로 활동을 먼저 시작했습니다.



한소희 담배

한소희에 얽힌 키워드 중 담배가 유독 시선을 끄는데요. 앞서 언급드렸다 싶이 한소희는 과거 퇴폐미 적인 사진은 인스타에 올리곤 했는데 사진 속의 한소희가 담배를 물고 양팔에는 타투를 하고 있었거든요. 근데 사진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옳고 그름에 토론하기 시작했던 거죠.



근데 이런 키워드들도 결국 한소희라는 배우에게 집중되는 관심의 한 양상이라고 보고 있어요. 그만큼 부부의 세계라는 작품이 좋은 작품이고 한소희라는 배우가 정말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다는 이야기겠죠. 물론 남의 일에 왈가왈부하는 관심을 줘도 싫겠지만요.

 



한소희 졸업사진

여배우들에게 관심이 모아질 때 피할 수 없는 것들이 있죠. 바로 리즈시절에 대한 관심입니다. 배우 한소희에게도 이런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데요. 더불어 알려진 한소희의 졸업사진은 많은 이들을 감탄하기에 충분한 외모를 자랑하고 있었습니다.



한소희의 졸업사진과 더불어 과거 증명사진도 함께 알려졌는데요. 풋풋한 미모를 뿜뿜하는 해당 사진은 많은 팬분들의 소장 사진이 되었습니다. 송혜교, 유진 등등의 닮은꼴로 알려지면서 여신 미모를 증명하는 사진이 되기도 했죠.



부부의 세계

현재 JTBC의 금토 드라마로 방송중이 ‘부부의 세계’에서 한소희는 여다경 역을 소화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희애가 연기하고 있는 지선우 역의 남편인 이태오(박해준)와 불륜을 저지르는 역으로 작중에서 훌륭한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여다경 역은 작중에서 전형적인 부잣집 아가씨의 모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돈도 미모도 모두 가진, 그러면서도 지역유지인 아버지의 도움으로 필요한 건 어려움 없이 얻을 수 있어 뭔가 반대로 의욕을 찾기 힘든 그런 캐릭터입니다. 근데 그런 아가씨 캐릭터가 불륜이라는 장르랑 얽히는 충격이 더 배가 되는 것 같네요..ㄷㄷ;;

 



이상 한소희 타투 나이 담배 졸업사진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아래의 링크에도 유용한 정보들이 담겨 있습니다. 한번 살펴보시고 도움을 받으실 수 있다면 기분 좋은 뿌듯함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공감과 댓글, 공유까지도 큰 힘이 됩니다 한 번씩 부탁드립니다!

 


 

부부의세계 박선영 패션 나이 남편

박선영 요즘 가장 이슈가 되는 드라마 ’부부의 세계’. 여러분은 챙겨보시나요? 막장 중에서도 급이 다른 막장, 부부의 세계는 나이대를 불문하고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속이 터질 것 같..

drzzrecord.tistory.com

 

로또당첨지역 정리

로또 당첨지역 안녕하세요. 오늘은 로또당첨지역을 정리해 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매주 토요일만 되면 평일 중에 사놨던 복권에 큰 기대감을 앉고 발표시간을 기다리게 됩니다. 필자의 경우 어쩌다 한..

doublejlee.tistory.com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