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선영

요즘 가장 이슈가 되는 드라마 ’부부의 세계’. 여러분은 챙겨보시나요? 막장 중에서도 급이 다른 막장, 부부의 세계는 나이대를 불문하고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속이 터질 것 같으면서도 시원한 사이다 같은 전개에, 정말 한 대 씩 콩콩 때리고 싶을 정도로 찰떡같은 연기력!



메인 주연 배우들을 포함하여 조연급으로 나오는 배우들도 매우 주목을 받고 있죠. 오늘은 그중 악역 같으면서도 아닌 것 같은 고예림역을 연기 중인 박선영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부부의세계 박선영 패션

부부의 세계에서 박선영은 손제혁의 와이프로 출연하였습니다. 이태오의 외도를 함께 눈 감아주어 밉지만 이와 반대로 지선우를 챙겨주는 듯한 모습으로 밉상인 듯 아닌 듯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 외에도 박선영이 부부의 세계에서 주목받는 모습은 바로 박선영의 패션입니다.



박선영의 패션은 화려하지는 않지만 고풍스럽고, 그녀의 우아한 모습을 더욱더 부각시켜줍니다. 부부의 세계 박선영 패션을 많은 여성분들이 찾을 정도로 꽤나 깔끔하고 예쁜 스타일을 자아냅니다. 각종 고급 브랜드를 비롯하여 쉽게 접할 수 있는 SPA 브랜드까지. 섭렵하지 않은 브랜드가 없는 것 같습니다.

 



박선영 나이

박선영은 벌써 데뷔 25년이 되는 중년 배우입니다. 1976년 8월 21일에 태어나 현재 박선영 나이는 45살입니다. 하나도 늙지 않고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 때문인지 사십 대 중반이라곤 전혀 보이지 않는 외모입니다.



박선영은 연극을 통해서 연기 생활을 시작했습니다. 1995년 연극 ‘파우스트’를 통해 첫 연기를 시작하였고 그후 1996년 KBS 슈퍼 탤런트 대회에 나와 대상을 수상하여 방송계에 입문하였습니다.



박선영 남편

박선영은 2010년 연예인이 아닌 일반인과 결혼하였습니다. 박선영의 남편은 ‘김일범’으로 외무공무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박선영과 박선영 남편은 꽤 긴 시간 동안 연애를 했습니다. 7년이라는 연애를 통해 2010년 결혼식을 올렸죠.



박선영 남편 김일범은 꽤나 특이한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바로 김대중 대통령부터 노무현 대통령, 이명박 대통령의 통역관으로 일을 했다고 합니다. 대통령 3분 밑에서 통역관으로 일했다고 하니 어마어마한 경력의 소유자라고 할 수 있죠? 그리고 아직까지는 두 사람 간의 자녀는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합니다.

 



부부의세계

현재 박선영이 나오고 있는 부부의 세계는 정말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얽히고설킨 부부들의 불륜 이야기와 각 배우들의 엄청난 연기력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현재는 12화까지 방영한 상태로, 5월 16일 최종적으로 16부작의 대장정을 마치게 되죠.



부부의 세계는 매주 금토 밤 11시쯤 방영하여 우리의 주말 밤을 책임져주었는데요. 앞으로 부부의 세계가 없는 주말 밤은 생각만 해도 상상이 안 갑니다. 부부의 세계는 JTBC에서 방영되고 있으며, 혹시 아직까지 보지 않으신 분들이라면 티빙이나 다시 보기 서비스로 꼭 시청하실 바랍니다.



작품활동

박선영이 본격적으로 브라운관과 티비에서 활동을 시작한 것은 1996년 KBS 전설의 고향에 출연하면서부터입니다. 그 후 드라마 ‘엄마야 누나야’, ‘장희빈’, ‘솔약국집 아들들’, ‘그대 없이 못 살아’, ‘같이 살래요’ 등에 출연하였습니다. 대부분 드라마 작품에서 이미지가 센 역할을 자주 맡았었죠.



영화 작품은 ‘묻지마 패밀리’로 브라운관에 데뷔하여 ‘쇼쇼쇼’, ‘중독, ‘강철비’, ‘궁합’, ‘열두 번째 용의자’에 출연하였습니다. 20년이 넘는 연기활동을 펼쳤는 만큼 꽤 많은 작품에 출연하였는 대요. 앞으로도 다양한 작품에서 얼굴 보았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부부의세계 박선영 패션 나이 남편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아래의 링크에도 유용한 정보들이 담겨 있습니다. 한번 살펴보시고 도움을 받으실 수 있다면 기분 좋은 뿌듯함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공감과 댓글, 공유까지도 큰 힘이 됩니다 한 번씩 부탁드립니다!

 


 

이재영 남자친구 이다영 나이 및 프로필

이재영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구선수 이재영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이재영 선수는 최근 쌍둥이 동생인 이다영 선수가 수원 현대건설 힐스테이트에서 인천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로 이적하며 많..

drzzrecord.tistory.com

 

우리은행 체크카드 추천

우리은행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은행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체크카드들을 알아보고 어떤 카드가 어떤 상황에서 쓰기 제일 좋은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카드를 발급하고자 은행을 선택하는 것..

doublejlee.tistory.com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