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감자밭

오마이베이비 인물관계도

DoubleJLee 2020. 5. 9. 00:31


오마이베이비

오늘은 5월 13일부터 시작하는 드라마 ‘오마이베이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마이베이비는 5월 13일부터 방영을 시작하여 7월 2일까지 우리의 여름을 책임져 줄 드라마입니다.

매주 수요일, 목요일 밤 10시 50분부터 TvN에서 방영되며 총 16부작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남기훈 PD와 노선재 작가를 필두로 이루어지며 제작사는 스튜디오앤뉴와 스튜디오드래곤이 맡았다고 합니다.



오마이베이비 인물관계도

오마이베이비는 3040이 보이는 감성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라고 합니다. 결혼은 패스, 아이는 낳고 싶은 장하리와 그녀를 둘러싼 세 남자의 로맨스 이야기입니다. 이야기의 중심인 장하리는 육아지 ‘더 베이비’의 차장으로 배우 장나라가 연기를 맡았다고 합니다.

엄청난 동안 외모와 로코라면 기가 막히게 연기하는 장나라라니, 믿고 볼 만하죠?! 그리고 장나라를 둘러싼 세 남자. 프리랜서 포토그래퍼 한이상 역은 배우 고준이, 소아청소년과 전문의 윤재영 역은 박병은이, ‘더 베이비’ 광고팀 신입사원이자 귀여운 연하남 최강으뜸 역은 정건주가 맡았다고 합니다.



장나라 – 장하리 역

여자 주인공이자 39세 육아잡지 ‘더 베이비’의 차장인 장하리는 장나라가 맡았습니다. 장하리는 오랜 기간 동안 직장생활을 한 덕에 ‘더 베이비’의 실세이자 능력, 재산, 외모 어느 하나 빠지지 않는 완벽한 여자입니다. 하지만 연애는 만연 꽝이죠.

이제는 어느 정도 결혼은 포기한 상태이지만, 아이는 절대 포기할 수 없죠. 그래서 하리는 결혼은 포기하고 아이는 꼭 낳기로 결심하는데요. 이러한 하리의 다짐에 다가오는 세 남자와의 케미! 정말 기대되지 않나요?



한이상 – 고준 역

프리랜서 포토그래퍼 고준은 새로운 취미를 좋아하는 독신주의자입니다. 사람들 눈에는 욜로족, 세상을 즐기는 사람처럼 보이지만 고준은 재미없는 세상살이에서 재미를 찾고 있을 뿐입니다.

한편으로는 철없어 보이지만, 첫사랑 인아를 17년 동안 사랑했던 순정남입니다. 자신과 이별한 인아가 결혼 후 달라진 모습에 고준은 무엇보다 독신주의를 외치는 대요. 장하리를 만나고 그의 모습이 어떻게 바뀔지 정말 기대가 됩니다.



박병은 – 윤재영 역

유복한 집안에서 자라서 의대, 그리고 현재는 소아청소년과 전문의를 하고 있는 윤재영은 호감형 외모에 꽤나 매력 있는 캐릭터입니다. 레지던트 시절 같은 의사와 결혼하여 아이를 낳고 살지만 재영의 와이프 정원은 돌아오지 않고 결국 혼자서 아이를 키우게 됩니다.

그 결과 병원을 휴직하여 술만 마시며 살다, 더 이상 이러면 안 되겠다고 느끼며 새로운 삶을 결심하게 되죠. 그 뒤 모태 우정을 자랑하는 하리의 어머니, 옥란의 집에서 하숙을 시작하게 됩니다.



정건주 – 최강으뜸 역

하리가 근무하는 육아지 ‘더 베이비’의 광고팀 신입사원으로 들어온 최강으뜸은 배우 정건주가 맡았습니다. 으뜸은 성만큼 긍정은 최강이다. 하지만 눈치가 없어서 신나게 일을 하여도 자꾸만 혼이 난다. 자꾸만 혼나는 생활 속에 으뜸은 점차 좌절을 하게 되는데, 하리가 나타나 그를 최선을 다해 도와준다.

으뜸은 하리에게 혼도 나지만 자신을 챙겨주는 하리의 모습에 감동하고 그녀를 위해 무엇이든 해줄 수 있다고 생각한다. 이렇게 하리를 둘러싼 세 남자의 이야기! 독신, 결혼 포기 등 다소 현실적이면서도 드라마 같은 로맨스가 들어있는 ‘오마이베이비’ 다소 흥미진진하고 설레는 이야기가 진행될 것 같으니, 모두들 본방사수 꼭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마이베이비 인물관계도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아래의 링크에도 유용한 정보들이 담겨 있습니다. 한번 살펴보시고 도움을 받으실 수 있다면 기분 좋은 뿌듯함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공감과 댓글, 공유까지도 큰 힘이 됩니다 한 번씩 부탁드립니다!


 

김영민 나이 프로필

김영민 요즘 제2의 전성기나, 대중에겐 알려지지 않았던 배우들이 빛을 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긴 무명생활을 버티고 자신의 매력을 살려주는 작품들을 만나 누구보다 열심히 연기를 때문입니다. 최근에는 배우..

drzzrecord.tistory.com

 

카카오 주가분석

카카오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카오의 현재 주가와 앞으로의 전망에 대해서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19 사태가 중국에서 발생한 지 벌써 4개월이 지난 요즘 바이러스의 확

doublejlee.tistory.com

'감자밭'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간수업 박주현 프로필  (0) 2020.05.12
육성재 나이 프로필  (0) 2020.05.11
김영민 나이 프로필  (0) 2020.05.08
한소희 타투 나이 담배 졸업사진  (0) 2020.05.07
부부의세계 박선영 패션 나이 남편  (0) 2020.05.07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