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감자밭

인간수업 박주현 프로필

DoubleJLee 2020. 5. 12. 16:49


박주현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박주현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보려고 합니다. 박주현은 최근 넷플릭스의 드라마 ‘인간수업’에 출연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그런 박주현의 프로필에는 어떤 내용이 담겨 있을까요.



넷플릭스의 드라마 ‘인간수업은’ 충격적인 내용으로 인해 방영 이후 큰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그런 ‘인간수업’에 박주현은 어떤 역할로 출연했으며, 극 중 역할은 어떤 인물인지를 살펴보는 시간도 함께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주현 나이

박주현은 1994년 10월 5일생으로 올해 만으로 25살이 되는 935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여배우입니다. 2019년 tvN의 드라마 ‘드라마 스테이지 – 아내의 침대’를 통해 데뷔를 치른 것으로 보아 아직 활동 경력이 길지 않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녀가 연기자로서의 꿈을 갖기 시작한 건 아무래도 고등학생 시절부터 인 것으로 보입니다. 이때부터 연기 학원을 다니기 시작했고 이후 한국예술종합 학교에 진학하기 위해 재수도 해야 했다고 합니다. 당시 채수빈과 함께 재수 시절을 보내 지금도 친하게 지낸다고 합니다.

 



프로필

그녀는 사실 좀더 빠른 시기에 연예계로 진출할 수 있었습니다. 중학교 3학년 시절에 우연찮게 참여했던 롯데월드의 공개 오디션에서 SM 관계자의 눈에 들게 되었고 따로 연락도 받을 수 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SM의 연습생이 되기 위해서는 예술고등학교로 전학도 가야 하고 서울에서 지내야 했는데 숙소 문제를 해결하지 못해 포기해야 했다고 합니다. 정말 아쉬운 기회였지만 덕분에 연기자로서 이처럼 뛰어난 모습을 보여줄 수 있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인간수업

넷플릭스 드라마 ‘인간수업’은 돈 때문에 범죄에 손대기 시작한 청소년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범죄를 저지르는 한 친구로 인해서 주변 친구들까지도 영향을 받아 물들어가는 이야기를 잔혹하게 다루고 있는 드라마입니다.



배우 박주현은 ‘인간수업’에서 배규리 역을 연기했습니다. 극 중에서 배규리는 학교에서도 손꼽히는 인싸인 캐릭터입니다. 유복한 환경에서 자랐지만 부모님의 억압 속에서 항상 일탈을 꿈꿨고 지수의 일탈을 보며 함께 범죄에 가담하게 됩니다.

 



작품활동

연기 경력이 그리 길지 않은 박주현은 작품 활동도 겨우 3개에 불과합니다. 2019년에 데뷔를 치렀으니 당연한 이야기일 겁니다. 그 마저도 3개의 작품 중 하나는 특별출연이었는데 친구인 채수빈이 주연으로 활약하고 있는 ‘반의반’이라는 작품이었습니다.



그래도 2개의 작품 모두에서 박주현은 연기자로서 훌륭한 배역 소화를 보여주며 많은 대중에게 자신을 각인시켰습니다. 그녀의 데뷔작인 ‘드라마 스테이지 – 아내의 침대’에서는 물론이며 넷플릭스의 ‘인간수업’에서는 잊히지 않는 강렬한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대표작품

그녀의 대표작품이라면 현재까지는 망설임 없이 ‘인간수업’을 꼽을 것입니다. 그리고 이런 선택은 이후로도 꽤나 긴시간동안 계속될 것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만큼 ‘인간수업’이라는 작품은 드라마 자체로의 작품성도 뛰어났고 그 안에서 연기했던 박주현의 연기도 뛰어났기 때문입니다.



범죄의 기로에서 흔들리는 청소년의 모습을, 그리고 그러면서도 잘못된 길에 들어서면서 이후에도 계속 잘못된 선택을 해 나가는 캐릭터의 성격을 너무나도 잘 살려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상 인간수업 박주현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아래의 링크에도 유용한 정보들이 담겨 있습니다. 한번 살펴보시고 도움을 받으실 수 있다면 기분 좋은 뿌듯함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공감과 댓글, 공유까지도 큰 힘이 됩니다 한 번씩 부탁드립니다!

 


 

육성재 나이 프로필

육성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기돌로 시작했지만 지금은 완전한 배우로서 활약 중인 육성재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드려 볼까 합니다. 시작은 아이돌이었지만 현재는 배우로서 탄탄한 커리어를 �

drzzrecord.tistory.com

 

삼성SDI 주가 정보

삼성SDI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성SDI의 주가 관련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코로나 19 사태로 인한 폭락세가 안정화에 들어서고 있는 현재 여러 주목받는 기업들이 있습니다.

doublejlee.tistory.com

'감자밭'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준 나이 프로필  (0) 2020.05.13
장나라 나이 프로필  (0) 2020.05.12
육성재 나이 프로필  (0) 2020.05.11
오마이베이비 인물관계도  (0) 2020.05.09
김영민 나이 프로필  (0) 2020.05.08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