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감자밭

박병은 나이 프로필

DoubleJLee 2020. 5. 13. 16:50


박병은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박병은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보려고 합니다. 박병은은 tvN에 5월 13일부터 방송 예정인 ‘오 마이 베이비’라는 작품에 출연 소식을 전하고 있습니다. 최근 넷플리스서도 민치록 역으로 출연했기에 반가운 얼굴이 아닐 수 없는데요.



배우 박병은은 몇살이고, 어떤 프로필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또 이번에 출연하는 ‘오 마이 베이비’는 어떤 드라마인지 간략하게 설명하고 박병은이 극 중에서 맡은 역할은 어떤 인물인지에 대해서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병은 나이

박병은은 1977년 7월 14일생으로 올해 만으로 42살이 되는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소속의 배우입니다. 키 181cm에 B형인 이 배우는 2000년도 MBC의 드라마 ‘신 귀공자’를 통해서 데뷔를 치렀습니다.



고등학생 시절부터 연기자의 꿈을 희망했기에 안양예술고등학교로 진학하여 연기공부를 시작했습니다. 대학교도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로 진학하여 차곡차곡 연기자로서의 준비를 했습니다. 공들여서 기본을 쌓은 것이 그의 훌륭한 연기력에 뒷받침이 되어주고 있는 것 같네요.

 



프로필

데뷔 후에 배우 박병은은 여러 조연과 단역을 전전하며 연기를 공부하던 시절처럼 차근차근 커리어를 쌓았습니다. 그의 노력의 정도만큼이나 수많은 작품에 출연을 해왔지만 아쉽게도 긴 시간 동안 큰 주목을 받지 못했습니다.



2015년도 배우 박병은은 드디어 대중에게 그의 이름과 얼굴을 각인시키게 됩니다. 전지현을 비롯해 여러 쟁쟁한 배우들이 출연하여 큰 관심을 모았던 영화 암살에 전지현의 약혼자로 출연하게 된 것입니다. 상당히 인상 깊으면서도 훌륭한 연기력으로 관심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오마이베이비

이번에 배우 박병은이 출연하는 tvN의 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는 장나라가 주연으로 참여했다는 소식에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결혼보다는 아이가 고픈 장하리(장나라)와 그녀의 주변에 맴도는 세명의 남자의 이야기를 담아낸다고 합니다.



박병은은 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에 윤재영 역으로 참여했다고 합니다. 극 중에서 윤재영 역은 탄탄대로를 걸어온 소아청소년과의 전문의입니다. 병원에서 만난 정원과 달달한 결혼생활을 하던 도중 사고로 정원을 잃게 되고 아이를 돌보기 위해 휴직서를 제출하곤 육아에 전념하게 됩니다. 이후 장하리(장나라)의 모친 이옥란(김혜옥)의 도움으로 이옥란(김혜옥)의 집에 하숙을 하게 되고 아이를 좋아하고 심지어 잘 돌보기까지 하는 장하리(장나라)의 도움을 받게 됩니다.

 



작품 활동

배우 박병은의 필모그래피를 보면 정말 화려한 이력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영화만 50개, 드라마만 30개가량에 달하는 작품수에 참여했을 정도로 정말 활발한 활동을 해왔습니다. 물론 대다수 조연과 단역으로서의 활동이었지만 그의 열정은 인정하지 않을 수가 없네요.



그런 수많은 작품에 참여했지만 그중에서 눈여겨봐야 할 작품들은 2015년도 이후의 작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암살에 출연한 다음 2017년도에는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라는 대형 소속사로 이적하게 되고 이후 여러 작품에 주연으로 출연을 이어왔습니다. 영화 원라인, tvN 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 2018년도 영화 ‘안시성’, 2019년도 에는 영화 ‘악질 경찰', 드라마 ‘친애하는 판사님께’, ‘보이스 3’, ‘아스달 연대기’등 여러 작품에 참여해오고 있습니다.



대표작품

박병은의 이런 커리어를 대표할만한 작품을 꼽아본다면 영화 ‘암살’과 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를 언급드려보려고 합니다. 영화 ‘암살’의 경우 박병은이라는 배우를 대중에게 알림과 동시에 악역으로서의 색을 작 보여준 작품입니다.



그리고 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는 박병은이라는 배우가 악역뿐 아니라 로맨스 코미디물에서도 훌륭한 연기를 보여줬던 작품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이 작품들은 배우 박병은을 다양한 장르에서 찾아볼 수 있을 정도로 그의 넓은 스펙트럼을 가진 연기력을 인정받게 해 준 작품들입니다.

 



이상 박병은 나이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아래의 링크에도 유용한 정보들이 담겨 있습니다. 한번 살펴보시고 도움을 받으실 수 있다면 기분 좋은 뿌듯함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공감과 댓글, 공유까지도 큰 힘이 됩니다 한 번씩 부탁드립니다!

 


 

고준 나이 프로필

고준 여러분은 TV를 보다 보면 어디서 많이 봤는데 하는 스타분들이 계신 가요? 수많은 작품들 속에서 빛나는 역할들을 임팩트 있게 활약했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빛나는 조연에서 이제는 주연��

drzzrecord.tistory.com

 

쌍갑포차 황정음 나이 프로필

황정음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황정음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볼까 합니다. 황정음 하면 로코의 대명사라 할 정도로 수많은 로코 작품에 출연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실 겁니다. 그럼 황정음이 새

doublejlee.tistory.com

'감자밭'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가온 직업 아버지 나이  (1) 2020.05.19
넷플릭스 인간수업 인물관계도  (0) 2020.05.19
고준 나이 프로필  (0) 2020.05.13
장나라 나이 프로필  (0) 2020.05.12
인간수업 박주현 프로필  (0) 2020.05.12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