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감자밭

차태현 나이 부인 프로필

DoubleJLee 2020. 5. 19. 14:53


차태현

여러분은 꽃중년하면 누가 먼저 떠오르시나요? 저는 단언컨대 배우 차태현이 먼저 떠오르지 않을까 싶습니다. 잘생긴 외모에 센스 있는 재치와 남들을 잘 챙기는 성격, 뭐하나 빠지는 게 없는 것 같습니다.



한때 여성분들 사이에서도 이상형이 차태현이라고 불릴 정도로 차태현은 꽤나 인기가 있었습니다. 연기면 연기, 예능이면 예능, 노래면 노래까지 뭐하나 빠지는 게 없는 다재다능한 스타 차태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차태현 나이

차태현은 1976년 3월 25일에 태어났습니다. 현재 차태현 나이는 45세입니다. 자신의 나이에 맞지 않는 동안의 외모에 동안하면 떠오르는 남자 연예인으로도 유명합니다. 어려 보이는 페이스 덕분에 데뷔 초에는 고등학생 역할을 많이 연기했다고 합니다.



그 때문에 많은 분들이 아역배우 출신이 아닌가 오해하는 경우도 많았다고 합니다. 차태현은 습관성 어깨 탈골로 인해 군제는 면제 받았으며 1995년 KBS 슈퍼탤런트 1기로 데뷔했습니다.

 



차태현 부인

차태현은 2006년 결혼하여 현재는 세 남매를 키우는 슈퍼맨 아버지입니다. 차태현과 차태현 부인의 러브스토리도 사람들 사이에서 꽤나 유명한대요. 두 사람은 76년생 동갑내기로 고등학교 동창으로 처음 만났다고 합니다.



차태현은 본인의 와이프를 첫눈에 반한 첫사랑이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당시에는 서로 교제하지 못하다가 나중에서야 다시 만나 결혼까지 골인했다고 합니다. 차태현의 부인은 차석은씨로 알려져 있으며, 꽤나 로맨틱한 스토리로 많은 여성분들의 부러움과 사랑을 동시에 받았습니다.



프로필

차태현은 2006년에 결혼하여 다음해 첫째 아들 차수찬군을 낳았습니다. 그 후에 차태은양과 차수진양을 낳아 총 세 남매의 아빠가 되었습니다. 세 남매는 방송에도 몇 번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수찬이는 통통한 귀여운 외모로 아빠와 비슷하게 센스 있는 언변으로 시청자들을 웃겨주었습니다.



또한 태은이와 수진이는 엄마와 아빠를 닮아 너무너 예쁜 외모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또한 차태현의 어머니는 유명한 성우 최수민으로 알려져 있으며, 미키 마우스 전담 한국 성우였다고 합니다. 예전에 남자의 자격이라는 예능 프로그램에 남편과 함께 출연한 적도 있습니다.

 



번외수사

최근 차태현의 작품 활동 소식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바로 OCN에서 방영될 드라마 번외수사입니다. 번외수사는 5월 23일부터 시작하여 매주 토요일, 일요일 밤 10시 50분부터 방영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는 범죄 수사 드라마로, 차태현은 강역반 형사 진강호 역할을 맡았습니다.



진강호는 어떻게 해서라도 범인을 찾아서 검거하는 독종 중의 독종 형사로 끈질긴 역할이라고 합니다. 번외수사에는 차태현과 함께 배우 이선빈, 정상훈, 윤경호 등이 함께 출연하여 특급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라고 하니, 방영일이 정말 기다려집니다.



작품 활동

차태현은 1995년 탤런트로 데뷔하여 수많은 작품 활동을 해오고 있습니다. 아마 차태현을 가장 잘 알릴 수 있었던 작품은 전지현과 함께 출연한 영화 ‘엽기적인 그녀’가 아닐까 싶습니다. 그 후 빵빵 터뜨리는 영화들을 몇 차례 출연하였는 대요. 영화 ‘복면달호’, ‘과속스캔들’, ‘신과 함께’ 등을 통하여 차태현의 입지를 더욱이 굳힐 수 있었습니다.



또한 드라마, 예능에서도 다수 출연하여 차태현 만의 매력을 뽐내었는 대요. 드라마 ‘종합병원2’, ‘전우치’, ‘프로듀사’를 비롯하여 예능 ‘1박 2일’, ‘라디오스타’ 등에 출연하였습니다. 연기면 연기, 예능이면 예능 빠지는 것 없이 다양한 능력을 가지고 있는 차태현! 아마 좋아하지 않는 분들이 없으실 거라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차태현만의 매력 뿜뿜하였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차태현 나이 부인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공감과 댓글, 공유까지도 큰 힘이 됩니다 한 번씩 부탁드립니다!

'감자밭'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건주 나이 프로필  (0) 2020.05.20
정다빈 나이 프로필  (0) 2020.05.20
장영란 나이 신랑 프로필  (0) 2020.05.19
정다은 나이 프로필  (0) 2020.05.19
김가온 직업 아버지 나이  (1) 2020.05.19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