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감자밭

장영란 나이 신랑 프로필

DoubleJLee 2020. 5. 19. 14:45


장영란

오늘은 방송인 장영란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장영란은 방송계 일을 시작할 때부터 ‘인간 비타민’이라고 불릴 만큼 아주 파이팅 넘치는 에너지를 가지고 있는 방송인입니다.



그 덕에 많은 예능 프로그램에의 러브콜을 받아 여러 프로그램에 출연하기도 했지만 비호감 연예인으로도 꼽힌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점차 장영란도 과도한 에너지보다는 긍정적이고 배려심 넘치는 에너지로 현재는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장영란 나이

장영란은 1978년 9월 19일 서울시 구로구에서 태어났습니다. 현재 장영란 나이는 43세입니다. 여자 연예인들을 배출을 많이 했다던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를 졸업하였습니다. 또한 연애와 관련된 칼럼과 책을 많이 쓴 작가이자 기자 곽정은과 중학교 동창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장영란이 TV에서 방송 활동을 시작한 것은 M net에서 VJ로 데뷔하였고, 이후 각종 프로그램에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각종 토크쇼를 비롯하여, 드라마, 라디오, CF 등의 장르를 불문하고 여러 분야를 섭렵한 다재다능 엔터테이너 입니다.

 



장영란 신랑

장영란은 2009년 결혼을 하려 현재 딸과 아들을 키우는 한 가정의 엄마입니다. 장영란의 남편은 한의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 13년 차 한의사 한창은 주로 척추 관절을 진료하는 한방병원에 근무하고 있고 합니다.



장영란과 한창은 당대 인기가 많았던 프로그램 진실게임에서 만났습니다. 당시 남편이 장영란에게 대시하여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한창의 집안이 꽤나 좋아서 시댁에서는 장영란과의 결혼을 꽤나 반대했다고 해요. 그래도 사랑의 힘은 그것보다 컸는지 현재는 아주 예쁜 가정생활을 꾸리고 있습니다.



프로필

장영란은 현재 딸과 아들을 둔 두 자식의 엄마입니다. 첫째와 둘째는 연년생으로 첫째가 딸 한지우 양이고 둘째가 아들 한준우 군입니다. 장영란의 SNS 인스타를 보면 정말 가족에 대한 사랑이 넘쳐나는 대요. 한창과 장영란을 쏙 빼닮은 귀여운 딸 아들과 남편까지 예쁜 가정의 모습이 정말 부럽습니다.



또한 결혼 전에는 결혼을 반대했던 시댁에서도 현재 장영란을 그 누구보다 아껴준다고 합니다. 인스타에서도 친부모님보다 더 부모님 같이 함께 계시는 시부모님과 함께한 사진을 보면 그 기운이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아내의 맛

현재 장영란은 TV조선에서 방영하는 ‘아내의 맛’의 패널로 출연 중입니다. 아내의 맛은 부부들의 모습을 리얼하게 담은 리얼 관찰 예능입니다. 함소원과 진화 부부를 비롯하여 홍현의와 제이쓴 부부 등 다양한 부부들이 출연하여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스튜디오 패널로만 자주 출연하던 장영란이 최근 남편 한창과 함께 자신들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최근 시아버님의 칠순 기념으로 서프라이즈 차 선물을 한 모습이 비추어졌습니다. 남편과 함께 아버님을 생각하는 모습이 예쁘게 비추어지면서 많은 시청자들의 칭찬이 자자합니다.



연예계 활동

장영란은 VJ로 데뷔하여 여러 활동을 했을 정도로 만능 엔터테이너입니다. 2009년에는 ‘라니’라는 예명으로 트로트 앨범도 냈었습니다. ‘뿔났어’라는 타이틀로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꽤 돋보이는 곡입니다. 라디오 DJ로도 활동을 한 적이 있습니다. 좋은 입담 솜씨로 ‘장영란의 감성클럽 오빠 DJ’와 ‘장영란의 2시 팡팡’을 진행했었죠.



그 외에도 각종 대표 예능들에도 출연했습니다. ‘한밤의 TV연예’를 비롯하여 ‘자기야 백년손님’, ‘연애편지’, ‘꽃다발’ 등에 출연하였습니다. 또한 드라마 ‘백만장자와 결혼하기’, ‘우리 집에 왜 왔니’, ‘헬로 애기씨’ 등에도 출연하였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기대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장영란 나이 신랑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공감과 댓글, 공유까지도 큰 힘이 됩니다 한 번씩 부탁드립니다!

'감자밭'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다빈 나이 프로필  (0) 2020.05.20
차태현 나이 부인 프로필  (0) 2020.05.19
정다은 나이 프로필  (0) 2020.05.19
김가온 직업 아버지 나이  (1) 2020.05.19
넷플릭스 인간수업 인물관계도  (0) 2020.05.19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