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감자밭

이주빈 나이 프로필

DoubleJLee 2020. 6. 1. 14:24


이주빈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주빈 배우님의 나이와 프로필을 한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주빈 배우님은 3월 18일부터 5월 13일까지 방영했던 MBC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에 출연하며 많은 관심을 모았었죠.



이주빈 배우님의 프로필에 대해 먼저 알아보고 이주빈 배우님이 ‘그 남자의 기억법’에서 어떤 역할을 소화했는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그리고 어떤 작품에 참여해 왔는지도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나이

이주빈 배우님은 1989년 9월 18일생으로 올해 30세가 되는 SWMP 소속의 배우입니다. 현재의 소속사 SWMP로 옮기기 전까지는 DSP미디어에 소속되어 레인보우의 데뷔조로 연습생 생활을 해오고 있었다고 해요.



하지만 연습생 기간은 길어지고 본인 스스로도 굳이 가수를 하고 싶다는 생각은 들지 않아서 소속사를 SWMP로 옮기면서 배우로 전향하게 되었다고 이야기를 전했어요. 거기에 더불어 아이돌을 하기에 나이가 많다는 생각도 영향을 줬다고 해요…절대 많은 나이가 아닌데 아이돌로서의 활동을 보지 못한 건 조금 아쉬운 부분이네요.

 



프로필

이주빈 배우님이 배우로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 건 2017년 SBS의 드라마 ‘귓속말’에 출연하면서부터입니다. ‘귓속말’ 당시에는 정말 작은 역할을 연기해 큰 주목을 받을 수는 없었지만 몇몇 감독 눈에 들게 되었죠.



그 다음 작품 tvN의 ‘미스터 션샤인’의 계향역을 연기하면서 본격적으로 대중에게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미스터 션샤인’에서도 분량은 ‘귓속말’때와 비교해 조금 많아진 정도였지만 그 잠깐의 출연으로 존예보스의 타이틀을 차지하기에는 충분했죠.



광고 모델

이주빈 배우님은 경력에 비해 정말 많은 작품에 도전하고 참여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뮤직비디오, 영화, 광고, 예능 활동까지 정말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그래도 가장 많은 활동을 보인 분야가 있다면 단연 광고 쪽이 압도적인데요.



애초에 배우이전에 광고 모델로서 활동이 길었던 것도 하나의 요인으로 작용했겠죠. BC카드, 미스터피자, 메이플스토리2, 11번가, 애니팡, 롯데리아, 스타벅스, OK 캐쉬백, 다우니, 멘소래담, 이니스프리, 빙그레, 현대자동차 등등등… 정말 많은 광고의 모델로 활동을 했습니다. 가장 최근에는 LG트롬 건조기와 토요타 자동차의 모델로 활동하기도 했습니다.

 



작품활동

이주빈 배우님은 광고활동 뿐 아니라 드라마 활동도 활발하게 이어오고 있습니다. 2017년도에 데뷔이후 11개가량의 작품에 얼굴을 알려오고 있는데요. 2019년도에만 무려 4개의 작품에 참여하기도 했죠.



OCN의 ‘트랩’에서는 김시현 역을, MBC의 ‘아이템’, JTBC의 ‘멜로가 체질’에서는 이소민역을, 조선로코 녹두전에서는 ‘매화수’역을, 그리고 가장 최근의 JTBC 드라마 ‘안녕 드라큘라’에서는 조서연 역을 맡아 소화했습니다. 아직 주요 역할을 배정받지는 못했지만 매 작품마다 존예 미모를 뽐내면서 많은 시청자들의 기억에 남았죠.



그 남자의 기억법

지금은 종영했지만 MBC의 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에서 이주빈 배우님은 정서연 역을 맡아서 연기했습니다. 드디어! 맡게된 공중파 드라마의 주연자리!!. 이주빈 배우님이 연기한 정서연 역은 주인공 이정훈의 첫사랑으로 8년전 안타까운 죽음을 맞이했던 인물입니다.



이정훈이 가장 사랑했던 인물로 하루에도 몇 번씩이고 그녀의 기억들이 생생하게 살아나 끊임없이 이정훈을 아프게 한 인물이었죠. 과거의 추억으로 남아있는 연인이 얼마나 극강 미모를 가지고 있는지 이주빈 배우님을 본다면 단번에 이해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이상 이주빈 나이 및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공감과 댓글, 공유까지도 큰 힘이 됩니다 한번씩 부탁드립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