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재준

안녕하세요. 오늘은 개그맨 강재준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강재준은 최근 JTBC의 예능 ‘1호가 될 순 없어’에 출연하고 있는데요. 여러 개그프로그램에서 좋은 활약을 했던 개그맨이라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런 강재준의 프로필상의 정보와 키워드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나이는 어떻게 되는지 어떤 개그코너를 맡았었는지 등등에 대해 간략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강재준 나이

강재준은 1982년 10월 25일생으로 올해 만으로 38살이 되는 QUAN 엔터테인먼트 소속의 개그맨입니다. 강원도 춘천시에서 유도선수로서 꿈을 키웠지만 2008년 SBS 공채 10기 개그맨으로 지원, 선발되어 개그맨으로서 활약하게 됩니다.



데뷔 당시에는 빅피쉬의 소속 개그맨으로 개그투나잇, 웃찾사 등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당시 진행했던 코너는 적반하장과 남자끼리 라고 하는 코너였습니다. 둘 모두 좋은 평가를 받으며 개그맨으로서 자리를 잡게 되죠.

 



프로필

강재준은 공채 신입때부터 개그맨으로서는 선배였던 개그우면 이은형과 연애를 시작하게 됩니다. 2011년도에는 개그투나잇의 제작발표회에서 공개연애를 발표하기도 했는데요. 그후 거의 10년동안 연애를 해오다가 2017년도에 결혼을 발표하게 됩니다.



강재준과 이은형 커플은 이미 개그계에서 유명한 개그맨 커플이었습니다. 강재준은 SBS 연예대상 코미디부문 남자 신인상 소감당시 ‘은형아 사랑한다. 잘 돼서 결혼 멋지게 하자’라며 공개 프러포즈를 해 많은 사람들의 응원을 받기도 했습니다.



강재준 살찌기 전

현재 강재준을 떠올린다면 통통하다 못해 굴러갈 것 같은 몸을 많이 생각하실 겁니다. 근데 사실 강재준은 대학교 시절까지만 해도 슬림한 근육질의 몸매였다고 합니다. 심지어 이은형과 연애하던 초기에는 초콜릿 복근까지 가지고 있었다고 해요.



하지만 개그맨으로서 활동을 시작하게 되면서 점차 살이 찌기 시작했고 이후로는 현재의 몸상태까지 이르렀다고 합니다. 이은형은 당시 이 이야기를 꺼내면서 강재준의 귀여운 근육에 반해서 연애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강재준 식당

강재준은 연남동에서 식당을 하나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니 지금은 운영하고 있었습니다가 맞겠네요. 왜냐면 최근 코로나의 여파로 인해서 폐업했다는 소식을 전했기 때문입니다.



아 조금 이유는 달랐던게 코로나로 인해 손님이 안와서 폐업을 한 것이 아니라 혹시나 하는 마음에 조금이라도 확산을 막고자 일시적으로 폐업을 했다고 합니다. 나중에 코로나가 잠잠해지면 다시 오픈을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1호가 될 순 없어

JTBC의 예능프로그램은 한동안 예능활동이 뜸했던 강재준에게는 좋은 기회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평소 개그프로그램과는 다르게 일상의 모습에서 나오는 예능감들은 전혀 꾸며져 있지 않았고 그래서 더 재미있다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그려면서도 각 개그맨의 새로운 면모도 보면서 부부의 평소 모습을 통해 그동안 보여주지 않던 예능감도 여실없이 드러나고 있구요. 앞으로 의 1호가 될 순 없어를 좀더 기대리게 되는 원인중에 강재준이 큰 역할을 하고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상 강재준 살찌기전 식당 나이 정보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공감과 댓글, 공유까지도 큰 힘이 됩니다 한번씩 부탁드립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