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감자밭

김지혜 나이 프로필 정보

DoubleJLee 2020. 6. 3. 15:59


김지혜

안녕하세요. 오늘은 개그우먼 김지혜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개그맨 박준형과 결혼한 이후 방송생활이 한동안 뜸했던 김지혜가 다시금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습니다.



그런 김지혜가 방송생활이 뜸하던 시기에는 어떤 일들을 하고 있었고 프로필 상에는 어떤 정보들이 있는지 간략하게 살펴보려고 합니다.



김지혜 나이

김지혜는 1979년 5월 25일생으로 올해 만 41살이 되는 개그우먼입니다. 서울특별시 중랑구 면목동에서 태어난 김지혜는 서울 면일 초등학교, 면목중학교, 혜원여자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서울예술대학교를 진학하기까지 서울을 벗어난 적 없는 서울 토박이입니다.



그렇게 대학교까지 진학한 김지혜는 1999년 KBS 14기 공채개그맨으로 선발되어 본격적인 개그우먼으로서의 활동을 시작하게 됩니다. 김지혜는 처음 입사당시 미녀 개그우먼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었습니다.

 



프로필

김지혜는 개그콘서트의 초창기 멤버로 개그콘서트의 전성기를 누린 개그우먼입니다. 미모가 출중했던 이유였는지 개그의 캐릭터로 선방하지는 못했지만 여러 코너에 출연하며 활약했습니다.



그렇게 점차 개그우먼으로 자리를 잡아가나 했는데요. 갑작스럽게 박준형과 공개연애를 하게 됩니다. 당시 미녀 개그우먼의 타이틀을 차지하고 있던 김지혜였기에 여러 말이 많았죠. 그 후 2005년 둘은 결혼식을 올리게 됩니다.



쇼호스트

김지혜와 박준형의 결혼식은 김지혜의 방송생활이 끝났음을 의미하기도 했습니다. 결혼 이후 김지혜는 사실상 방송을 접다싶이 하며 오히려 홈쇼핑의 쇼호스트로서 활약하게 됩니다.



쇼호스트로 활약하기 시작한 김지혜는 홈쇼핑계의 유재석이라 불릴 정도로 뛰어난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한 달수익이 정확히 얼마인지는 밝히지 않았지만 박준형이 김지혜의 수익을 보더니 설거질을 하기 시작했다고 말을 전했습니다. 그 정도면 집안살림을 다해야 되는 거 아닌….

 



1호가 될 순 없어

김지혜의 예능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바로 JTBC의 ‘1호가 될 순 없어’라는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에 방송하는 이 예능프로그램은 여러 개그맨 부부들을 캐스팅하여 각 부부의 일상을 담아내고 있습니다.



여태까지 개그맨 부부들 중에는 이혼한 부부가 없다는 이유에 주목하고 있는 이 예능 프로그램은 개그맨 부부들의 일상을 담아내고 있는데요. 김지혜와 박준형 부부는 서로 배려하면서도 코믹하게 문제를 해결해 나가는 모습을 담아내고 있습니다.



박준형

김지혜와 박준형은 최근 1호가 될 순 없어 라는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예능감을 뽐내고 있습니다. 사실상 굳이 예능감을 뽐내려 한다고 하기 보다는 이미 가정에서, 일상에서 유쾌하게 살아가는 모습을 담고있을 뿐이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돈을 걸고 운동 내기를 건다던지 설거지를 가지고 투닥거린다던지, 아니면 밤에 보내는 부부의 시간을 어떻게 의견을 맞춘다던지 하는 일상을 유쾌하게 전하고 있습니다.

 



이상 김지혜 나이 프로필 정보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공감과 댓글, 공유까지도 큰 힘이 됩니다 한번씩 부탁드립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