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스터트롯 10위에 빛나는 김수찬의 프로필상 이미지

김수찬

미스터 트롯에서 최종 진선미가 발표되었는지 벌써 네 달이 다 되어가는데요. 하지만 미스터 트롯의 인기는 아직도 뜨겁습니다. TOP 7에 대한 열기도 어마어마하지만 탑 7에 들지는 못했지만 큰 사랑을 받았던 트롯 맨들에 대한 관심도 아직까지 엄청납니다.


미스터트롯 10위에 빛나는 김수찬의 프로필상 이미지

오늘은 그중 끼쟁이 중에 최고 끼쟁이 김수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수찬은 최종 경연에서 순위 10위에 들었을 정도로 탑7 못지않는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김수찬은 미스터 트롯이 끝난 후에도 방송 활동을 하면서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미스터트롯 10위에 빛나는 김수찬의 프로필상 이미지

비디오스타

최근 김수찬은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 스타에 출연한다고 밝혔습니다. 사실 이전에 김수찬은 미스터트롯에 함께 출연한 노지훈, 나태주, 영기, 신인선, 류지광, 김경민과 함께 비디오스타에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그때 김수찬은 비디오 스타에서 미스터 트롯의 비하인드 스토리들을 속속히 밝히며 재치 있는 입담을 보여준 적이 있습니다.


미스터트롯 10위에 빛나는 김수찬의 프로필상 이미지

그랬던 김수찬이 오늘 7월 14일에 ‘트롯 사제 특집’으로 트로트 가수 송대관, 진성, 신인선, 신성과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특히 김수찬은 스승인 송대관과 찰떡같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는데요. 정말 큰 기대가 됩니다.

 


미스터트롯 10위에 빛나는 김수찬의 프로필상 이미지

김수찬 엉덩이

또한 김수찬은 올 7월 4일 자신의 노래를 발매했습니다. 김수찬이 발매한 곡은 ‘엉덩이’로 현재 왕성한 음악방송을 하고 있습니다. 김수찬 엉덩이는 이전에 있었던 바나나걸의 노래를 리메이크 한 곡으로 BTS의 사장 방시혁이 프로듀싱을 맡아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미스터트롯 10위에 빛나는 김수찬의 프로필상 이미지

김수찬 엉덩이 뮤직비디오에는 함께 미스터 트롯을 출연한 김희재와 정동원이 출연하여 트롯 맨들의 진한 우정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리고 미스터 트롯에서 심사위원을 맡았던 진성도 김수찬 엉덩이 뮤직비디오에 출연하여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미스터트롯 10위에 빛나는 김수찬의 프로필상 이미지

김수찬 나이

김수찬의 노래를 들으면 정말 김수찬의 모습과 나이처럼 톡톡 튀며 활기찬대요. 김수찬 나이는 올해로 27살입니다. 김수찬은 1994년 11월 18일생입니다. 사실 김수찬은 미스터 트롯 이전부터 조금씩 방송활동을 해왔었습니다.


미스터트롯 10위에 빛나는 김수찬의 프로필상 이미지

고등학교 1학년 때에는 전국 노래자랑에 출연한 적이 있고, 히든싱어 남진 편도 출연한 전적이 있습니다. 남진 선생님의 모창을 너무나 잘해서 남진 선생님이 인정하는 수제자라고 합니다. 이후 김수찬은 가요무대와 같은 방송에 종종 나오며 이름을 알렸습니다.

 


미스터트롯 10위에 빛나는 김수찬의 프로필상 이미지

프로필

김수찬은 남진 성대모사뿐만 아니라 많은 트로트 선생님들의 모창으로 큰 사랑을 받았을 정도로 엄청난 모창 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남진 모창은 물론 송대관 모창도 기가 막히게 합니다. 김수찬은 애교도 많고 사교성도 좋아 특히나 미스터 트롯 출연자들과 엄청난 친분을 자랑합니다.


미스터트롯 10위에 빛나는 김수찬의 프로필상 이미지

특히 김희재와는 상당히 가깝게 지내며 서로에 대한 애정을 자주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아주 오래전부터 남진과 인연이 닿아 종종 남진 콘서트의 게스트로 서기도 했다고 합니다. 김수찬이 애교도 많고 싹싹하기도 하고 실력도 있으니 얻은 기회가 아닐까 싶습니다.


미스터트롯 10위에 빛나는 김수찬의 프로필상 이미지

김수찬 엄마

김수찬은 라디오스타에 출연하여 어머니에 대한 이야기를 했었는 데요. 그것이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김수찬 엄마는 김수찬과 나이 차이가 얼마 나지 않는다고 합니다. 김수찬 엄마가 74년이고 김수찬이 94년으로 두 사람을 20살밖에 차이가 안 난다고 해요. 그래서 김수찬은 엄마에게 엄마라는 호칭 대신 누나라는 호칭을 쓴다고 합니다.


미스터트롯 10위에 빛나는 김수찬의 프로필상 이미지

김수찬 엄마는 김수찬의 친구들에게도 어머님이라는 호칭보단 누나라는 호칭을 듣기를 좋아한다고 해요. 김수찬과 김수찬 엄마가 사이도 좋고 나이 차이도 얼마 나지 않기 때문에 일어날 수 있는 일이라고 생각해요. 가족관에 사이가 좋아 보이고 김수찬의 끼가 엄마로부터 온 것은 아닐지 생각이 듭니다. 앞으로도 끼수찬의 모습 많이 보여주었으면 좋겠어요~

 


이상 비디오스타 김수찬 엉덩이 나이 엄마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공감과 댓글, 공유까지도 큰 힘이 됩니다 한 번씩 부탁드립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