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창욱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지창욱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독립영화를 통해서 주목받기 시작했고 여러 드라마 작품을 통해 대중성도 갖추게 된 배우 지창욱은 현재까지도 멋진 활약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그런 지창욱에게 어떤 프로필상의 정보들이 있는지 키워드를 중심으로 살펴보려고 합니다. 과연 각 키워드들이 왜 주목을 받고 있는지 하나하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이

지창욱은 1987년 7월 5일생으로 올해로 만 32살이되는 글로리어스 엔터테인먼트 소속의 배우입니다. 경기도 안양시에서 태어난 지창욱은 신성 중학교와 신성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단국대학교 공연영화학과를 전공하면서 본격적인 연기자의 삶을 시작하게 됩니다. 고3 때 갑작스럽게 연기에 대한 꿈을 키웠지만 부모님의 반대가 심해 어머니의 마음고생이 많았을 것이라며 인터뷰에서 밝힌 적이 있습니다.

 



지창욱은 180cm에 65kg으로 모델급의 신체비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거기에 훈훈하면서도 강렬한 개성도 있는 외모를 가진 지창욱은 2008년 독립영화 ‘슬리핑 뷰티’라는 작품을 통해 스크린에 데뷔하게 됩니다. 이후 드라마 ‘솔약국집 아들들’, 뮤지컬 ‘쓰릴 미’등에서 활약하며 데뷔 초기부터 크게 주목받았다고 합니다. 이후 얼마 안있어 ‘총각네 야채가게’에 출연하며 주연급 배우로 성장하게 됩니다.



김유정

그런데 최근 지창욱과 김유정을 연관짓는 이슈가 떠오르고 있습니다. 물론 열애설은 아니고 ‘편의점 샛별이’라는 드라마에 김유정과 지창욱이 출연 소식을 전했기 때문입니다. 해당 작품에서 지창욱은 편의점의 사장님 최대현 역을 연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김유정은 알바생 정샛별 역을 맡아서 연기한다고 합니다. 이 둘이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벌써부터 많은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6월 19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이 예정되어 있다고 합니다.

 



드라마

앞에서도 살짝 언급했듯 지창욱은 데뷔직후 바로 스크린, 브라운관, 뮤지컬 모든 분야에서 주목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던 차 방영 당시 큰 인기를 끌었던 ‘총각네 야채가게’와 ‘무사 백동수’라는 드라마에 출연하며 대중적인 인지도를 얻게 되었습니다. 이후 ‘다섯 손가락’에서는 첫 악역을 소화하며 큰 호평을 받았죠. 그 이후로도 ‘웃어라 동해야’에서 한 번도 히트작의 주연으로 활약하며 주연급 배우로 확실히 자리매김했습니다.



담배

갑자기 담배라는 키워드가 등장해서 놀란 분들이 계실 것이다. 지창욱은 지난해 2019년 12월 20일 갑작스런 잇슈에 휘말렸다. 그리 큰 이슈는 아니었고 소소한 이슈였는데 그 원인은 전적으로 지창욱에게 있었다. 지창욱은 자신의 SNS에 갑자기 자신이 담배를 피우고 있는 영상을 올린 것이다. 이에 대해 많은 누리꾼들은 나이 서른에 웬 담배사진이냐며 철없다는 이야기가 많았고 일부에서는 안 좋은 영향을 미칠 수도 있다며 사진을 내리라 촉구하기도 했습니다.

 



이상 지창욱 나이 키 김유정 드라마 담배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공감과 댓글, 공유까지도 큰 힘이 됩니다 한번씩 부탁드립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