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천안나

여러분은 요즘 설렘을 많이 느끼고 계신가요? 살랑이는 봄을 지나 뜨거운 여름이 다가오고 있는데요. 그 사이에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사람과 것들에 대한 살랑거림과 뜨거움을 느끼고자 하셨을거라 생각합니다. 그런 우리에게 대리 설렘을 해주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바로 하트시그널! 하트시그널은 시즌1부터 수많은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은 프로그램입니다. 남녀노소 할 것 없이 하트시그널만 보면 설렘지수가 뿜뿜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하트시그널 시즌3의 출연자인 천안나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천안나 비서

천안나는 등장부터 남성 출연자를 설레게 할 뿐만 아니라 여성 출연자들을 긴장시켰습니다. 천안나는 과거에 비행기 승무원으로 일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상당히 빼어난 외모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제약회사 비서로 일한다고 합니다. 천안나 비서가 있다면 왜 인지 일할 즐거움이 더 올라갈 것 같습니다.



또한 천안나는 첫 등장부터 밥을 잘 먹는 모습을 보이며 밥 잘 먹는 예쁜 매력녀로 등극했습니다. 예전에는 오히려 밥을 잘 못 먹었지만, 비서 일을 시작하면서 잘 먹기 시작해 과거보다 5kg이나 증량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 모습 마저도 매우 예뻐서 전혀 그렇게 보이지가 않는 것 같습니다.

 



천안나 인스타그램

천안나는 프로그램 등장 전부터 이미 네티즌들에게 개인 SNS 인스타그램으로 먼저 알려졌습니다. 천안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과거 승무원 시절의 사진부터 소소한 일상들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예쁜 얼굴을 인스타그램을 통해 보면서, 보는 즐거움이 있었는데 현재는 인스타그램을 비공개 처리했다고 합니다. 그래도 이제 하트시그널에 등장하면서 앞으로는 프로그램을 통해서 사랑스러운 천안나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겁니다.



천안나 나이

천안나 나이는 20대 중반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자세한 생년월일은 알려진 바가 없지만 1995년생 혹은 1994년생으로, 올해 26살~27살로 예측하고 있습니다.



이십대 중반이면 이제 사회 초년생으로 뛰어든 분들도 많은데 천안나는 항공 객실 승무원부터 제약회사 비서까지, 어린 나이에 두 가지 직업을 가졌다니 정말 멋있는 것 같습니다.

 



프로필

천안나는 과거 항공사 객실 승무원을 했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대학도 관련 과를 졸업했는데요. 천안나는 충청남도 서산시에 위치한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를 졸업했다고 합니다.



항공과는 꽤나 경쟁률도 높고 그에 따른 노력도 어마어마하다고 알고 있는데, 그런 과를 졸업하여 현장에 있는 항공사 객실 승무원으로 일했다니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하트시그널 시즌3

현재 천안나가 출연하고 있는 하트시그널 시즌3는 올 3월 25일부터 방영을 시작하였습니다. 하트시그널은 채널A와 넷플릭스에서 동시 방영되며 매주 수요일 밤 9시 50분부터 시작됩니다. 하트시그널은 일반인 출연자들이 시그널 하우스에 입주하여 서로 썸도 타고 사랑도 나누는 프로그램입니다. 현재는 천인우, 정의동, 이가흔, 임한결, 서민재, 박지현, 김강열, 그리고 천안나가 출연하고 있습니다.



천안나는 가장 최근에 방영한 8화부터 등장을 시작하였는데요. 천안나의 등장으로 또 새롭게 생기는 러브라인과 미묘한 신경전이 시청의 재미를 한층 끌어올려 주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 시그널 하우스의 남녀들이 어떤 이야기를 나누게 될지 기대가 된다면, 하트시그널 시즌3 꼭 시청을 하시길 바랍니다.

 



이상 천안나 비서 인스타그램 나이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공감과 댓글, 공유까지도 큰 힘이 됩니다 한번씩 부탁드립니다!

'감자밭'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선희 프로필  (0) 2020.05.28
천인우 직업 인스타 나이 프로필  (0) 2020.05.27
윤두준 나이 전역 프로필  (0) 2020.05.26
안혜경 나이 하하 프로필  (1) 2020.05.26
이민호 나이 키 프로필  (0) 2020.05.25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